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방촌맛집] 젤라또계의 에르메스 코타티

맛집

by 퓨어석 2021. 9. 29. 21:39

본문

반응형

[해방촌맛집] 젤라또계의 에르메스 코타티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오늘은 해방촌에 있는 젤라또 맛집 코타티에 다녀왔어요.

여기에 젤라또 맛집이 있다고? 할 정도로 

뜬금없는 곳에 있더라고요.ㅎㅎ

운영시간

화-일 13:00 - 22:00

월요일 휴무

*주차 가능*

코타티 외부

간판이 따로 없고 벽에 있는 코타티 

이름보고 찾아가셔야 해요.ㅎㅎ

가게가 참 아담한데도 세련됐어요.

젤라또 집이라고 말하기 전까진 젤라또 집인지

모르겠더라고요.ㅎㅎ

앉아서 먹고 갈 수 있는 의자가 조금 있습니다.

날 좋을 땐 밖에 있는 의자에 앉아 먹고 가도 

그 자체로 힐링될 것 같아요.

코타티 내부
코타티 젤라또

여러 가지 색의 젤라또!

보기만 해도 벌써부터 달달하고 기분 좋아지는 

느낌 아닌가요.^^

먹어보고 싶은 맛이 너무너무 많았어요!

코타티 메뉴판

한 컵에 두 가지 맛 선택 가능합니다.

(콘은 +1000원)

아이스크림 종류에는 프리미엄과 스탠다드가 있고

프리미엄 1가지, 스탠다드 1가지 선택해도

프리미엄 가격이라고 했던 것 같아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7000원)

타히티 바닐라와 베리 크럼블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호지차

 

스탠다드 (5000원)

다크 초콜렛, 얼그레이

허니 라벤더, 구운 피스타치오

챔프 커피, 골드퀸 쌀

대석 자두 소르베, 골드 키위 소르베

백향과 소르베, 포도 소르베

페라이라 포르투 와인 (+1000원)

대석 자두 소르베, 다크 초콜렛 

저는 대석 자두 소르베 젤라또와  

다크 초콜렛 젤라또를 먹어봤어요.

다크 초콜렛은 사실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맛이었는데요, 

대석 자두 소르베 젤라또가 정말 정말 정말 

눈이 커지는 바로 그 맛!!!!!!!

여기는 소르베 맛집인가 봐요!!!! 

정말 자두를 그대로 아이스크림으로 만들면

이런 맛일 것 같아요! 

그것도 아주 품질 좋은 자두로만 

만드시는지 정말 정말 맛있어요!
와 이건 어떻게 설명해야 해도 그 맛을

표현 못하겠어요! 

그냥 자두 그 자체! 

자두의 자연적인 과일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으면서 달콤한 느낌을 가미시켜 

만든 느낌이에요.

이건 꼭 드셔 보셔야 해요!! 강추!!

저는 이런 맛집을 찾을때마다 정말 

행복해져요.ㅎㅎ

 

저는 다음번에 간다면 

꼭 소르베 종류 다 먹어보고 올 거예요!
성수, 용산에도 체인점이 있으니 

주변에 있으시면 퓨어석의 픽

꼭! 꼭! 꼭!!!!! 한번 드셔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