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망원맛집] 수제 햄버거 달인 이재호 셰프님의 레이키친

맛집

by 퓨어석 2021. 9. 24. 14:50

본문

반응형

[망원맛집] 수제 햄버거 달인 이재호 셰프님의 레이키친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오늘은 망원동에 수제 햄버거 달인 이재호 셰프님의

가게인 레이 키친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운영시간

평일 11:30 - 21:2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주말 11:30 - 21:20 브레이크 타임 16:00 - 17:00

라스트 오더 20:20 

화요일 휴무

*주차 가능*

레이키친 외부
레이키친 외부

레이 키친 외부에 생활의 달인 

수재 햄버거 달인 이재호라고 

적혀있습니다.

우디 한 느낌의 외부 인테리어가 

따뜻하면서도 격식 있는 느낌을 줍니다.

레이키친 내부

레이 키친 내부도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따뜻한 느낌이에요.

테이블은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한 다섯 테이블 있었던 것 같습니다.

주방이 오픈 키친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청결을 중시하고 믿음을 주는 기분이 들거든요.

레이키친 내부

이재호 셰프님의 수상 이력이 적혀있어요.

리츠칼튼 호텔,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셰프로 18년 동안 근무하셨다고 적혀있네요!

저렇게 적혀있으니 뭔가 믿음직스럽고

요리가 기대되더라고요.ㅎㅎ

0123
레이키친 메뉴판

가게 앞에 메뉴판이 있어서

메뉴를 보고 들어갈 수 있어요.

가끔 가게를 들어갔는데 

마음에 드는 메뉴가 없으면 

나가고 싶은데 민망할 때 있잖아요?

저렇게 가게 앞에 메뉴가 있으니까 

참 좋더라고요.

감바스 오일 파스타, 레이 버거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메뉴인

감바스 오일 파스타와 레이 버거를 먹어봤어요.

플레이팅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일단 비쥬얼 완전 합격! ㅎㅎ

감바스 오일 파스타

평소에 감바스는 먹어봤어도 감바스 오일 파스타는 

처음 먹어봤어요.

기본 오일 파스타와 다르게 좀 더 국물이 많고

빵을 찍어먹기에 참 좋은 맛이었어요.

감바스처럼 플레이팅으로 살짝 구운 빵이 

올라가고 맨 위에는 벌꿀 모양의

치즈가 올라가서 섞어먹었어요.

레이 버거
레이 버거

요 수제버거 참 맛있게 먹었어요.

패티가 적당히 두꺼워서 씹는 순간 고기 풍미를 느낄 수 있고

양파와 토마토 채소가 많이 들어가서 느끼함을

잡아줘 궁합이 참 좋더라고요.

저는 번이 맛있는 수제버거집을 참 좋아하는데 

여기 번은 수제로 만드시는 건지 참 맛있었습니다.

감자튀김도 적당히 두꺼운 걸 선호하는데 

올라간 소스까지 딱! 제 취향이었어요.

 

망원동 들르실 일 있으시면 

한 번쯤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