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망원맛집] 빵순이가 인정하는 빵 맛집

맛집

by 퓨어석 2021. 9. 23. 15:32

본문

반응형

[망원맛집] 빵순이가 인정하는 빵 맛집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우연히 알게 된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운영시간

화-일 11:00 - 20:00

월요일 휴무

*주차 공간 없음*

 

밀로밀 외부
밀로밀 외부

우연히 친구와 망원에서 놀다가 

발견한 빵집이에요.

빵집 안에 사람도 정말 많았어요.

게다가  저 간판에 빵이라는 글자가

너무 귀엽고 믿음직스러워서,,ㅋㅋ

들어가 봤습니다.

가게가 참 아기자기하고 정감 가더라고요.

야외 테이블 자리도 정말 좋아 보였는데

자리 눈치 게임 장난 아닐 것 같은 느낌,,ㅎㅎ

밀로밀 

밀로밀은 빵 종류별로 나오는 시간이 있더라고요.

가게 앞에 이렇게 빵 나오는 시간이 적혀 있습니다.

저는 12시쯤 가서 그런지 웬만한 모든 종류를 

봤던 것 같아요.

밀로밀 내부
밀로밀 내부

밀로밀 내부

빵 진열대만 봐도 벌써부터 군침이 주르륵,,ㅎㅎ

진열도 참 가지런하고 예쁘게 하셨어요.

사람이 많아 테이블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내부에도 테이블이 있긴 한데 딱 두 테이블 있고 

가게 자체가 조금 작은 편이라 

많은 인원이 함께 들어오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최대 4명까지 가능한 테이블이 딱 하나 있었어요.

밀로밀 내부

아기자기하게 있을 거 다 있는 밀로밀,,ㅎㅎ

주스와 자그마한 잼도 파시더라고요.

무화과 바게뜨
무화과 바게뜨

평소 정말 빵을 사랑하는 빵순이라

다 먹고 싶었지만 다이어트를 하는 저라 

평소에 좋아하는 무화과 바게트를 샀습니다.

무화과 바게트 맛있는 집 정말 드물거든요.

그런데 여기 완전 합격입니다.

겉은 적당히 바삭하고 안은 정말 쫄~깃해요.

담백하면서도 무화과가 달콤한 맛을 줘서 

적당한 달달한 맛.ㅎㅎ

그리고 바게트 안에 무화과가 아낌없이 들어있습니다.

정말 많아요.ㅎㅎ

무화과도 품질 좋은 제품만 사용하시는지 

무화과 싫어하는 제 친구도 먹어보더니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다음번에 가면 여러 가지로 골라 사 오고 싶어요.

다 맛있을 것 같은 느낌 뿜뿜!ㅎㅎ

망원 데이트하실 때 

망원 들를 일 있으실 때

들러보시면 후회 안 하실 거예요!
빵순이가 인정한 맛집입니다!ㅎㅎ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