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카페] 애월 노티드를 다녀오다

맛집

by 퓨어석 2021. 9. 21. 23:12

본문

반응형

[제주카페] 애월 노티드를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드디어! 제주에도 노티드가 상륙했다고 하죠!
애월에 생겼다고 해서 다녀와봤어요.ㅎㅎ
위치는 애월 카페거리에 있습니다.

운영시간
매일 10:00 - 20:00
*주차 가능*

카페 노티드 제주 애월점

카페 노티드 제주 애월점이 어디에 생겼나 했더니
예전엔 여기가 다른 카페였는데
노티드로 바뀌었더라고요.
그리고 바로 옆에 다른 카페도 같이 있고
오른쪽엔 같은 사장님이 만드신
수제버거집 다운타우너가 있습니다.

카페 노티드 제주 애월점
카페 노티드 제주 애월점

태풍이 부는데도 불구하고
애월 노티드에는 줄이 있더라고요.
앞에 한 다섯 그룹 정도 있었어요.
물론 카페 노티드 청담보다는 줄이 안 길었어요.ㅎㅎ
거기는 갔다가 죽는 줄,,ㅎㅎ

카페 노티드 제주 애월점
카페 노티드 제주 애월점 주차요금

노티드 제주점 주차장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주차 요금은 시간 관계없이 4000원이라고 하네요.
영수증 챙기는 거 잊지 마세요!

카페 노티드 제주 애월점

저는 저 스마일 캐릭터가 너무 좋아요.><
너무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언니가 얼굴형이 마치 저 같다고,,,ㅎ,,,,

카페 노티드 제주 애월점 내부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노티드 제주 애월점입니다.ㅎㅎ
빵이 일찍 다 팔린 건지
생각보다 빵 종류가 많지는 않았어요.

카페 노티드 제주 애월점 메뉴판
카페 노티드 제주 애월점 2층
카페 노티드 제주 애월점 2층

2층에선 먹고 갈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요.
은근 커서 자리가 꽤 있더라고요.
내부도 노티드답게 노란색으로
알록달록 너무 귀엽게 인테리어를
잘해놨어요.
큰 창과 야자수가 참 잘 어울리죠?
앉아있으면 제주도에 있다는 느낌을
팍팍 느끼실 수 있습니다.ㅎㅎ

레몬슈가도넛 우유생크림도넛 그린티 초콜릿 도넛

저는 레몬 슈가 도넛,
우유 생크림 도넛, 그린티 초콜릿 도넛
이렇게 세 가지를 먹었어요.
그린티 초콜릿 도넛은 제주에만 있는
메뉴인지는 모르겠지만
처음 보는 메뉴였습니다.

우유 생크림 도넛

카페 노티드의 시그니처 메뉴!
우유 생크림 도넛입니다.
우유 생크림 도넛의 우유는 절대
느끼하지 않아요!
우유의 담백한 맛과
달콤하고 쫀득한 빵의 만남!
우유 생크림 도넛과 아메리카노를
함께 드시면 무한 흡입 가능입니다.
저의 최애 메뉴입니다.ㅎㅎ

그린티 초콜릿 도넛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지만
그린티 초콜릿 도넛이라 부르겠습니다.ㅋㅋ
우유 생크림 도넛 위에 그린티 초콜릿이
덮여있어요.
빵에도 달콤한 설탕이 뿌려져 있는데
위에 초콜릿까지 올라가니까
단걸 잘 못 먹는 저에게는 너무 달더라고요.
극강의 달콤함을 원하신다면 바로 이 메뉴입니다.

레몬슈가도넛

레몬 슈가 도넛은 제가 우유 생크림 다음으로
좋아하는 메뉴인데요,
달콤한 빵과 상큼한 레몬 필링이 만나
도넛의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레몬 필링이 너무 시지도 않고
적당히 새콤함이 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예요.
저희 어머니의 원픽은 바로 레몬 슈가 도넛!ㅎㅎ
느끼하지 않아 어머님들이 좋아하나 봐요.

카페 노티드 제주

숨어있는 퓨어석 찾기!ㅎㅎ
노티드의 캐릭터 곰돌이와도 한컷!ㅎㅎ

사실 노티드는 서울에도 있기 때문에
특별한 점이 없어 안 가려고 했는데
노티드 제주 애월점은
카페를 너무 예쁘게 잘 지어 논 것 같아요.
날씨 좋을 때 가면 바깥에서
제주바람 느끼며 힐링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사진도 참 잘 나올 것 같은 느낌이,,ㅎㅎ
태풍이 불어 슬펐던 퓨어석,,ㅠㅠ
제주도 간 김에 노티드 한 번도 못 드셔 보셨다면
들르셔서 도넛도 맛보시고
야외에서 힐링도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