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방촌맛집] 모로코 음식이 궁금하시다면

맛집

by 퓨어석 2021. 9. 28. 20:19

본문

반응형

[해방촌맛집] 모로코 음식이 궁금하시다면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오늘은 해방촌 맛집, 외국인 맛집으로 유명한

모로코코에 다녀왔습니다.

운영시간

화-일 12:00 - 22:00

월요일 휴무

*주차 공간 없음*

모로코코카페 외부
모로코코카페 입구

모로코코 카페는 모로코 가정식을 파는 집입니다.

모로코 가정식과, 와인, 맥주를 판매하고 있어요.

분홍색 벽이 참 특색 있고 예쁘지 않나요?ㅎㅎ

해방촌 메인 거리에 있기때문에 

찾기 어렵지 않고 분홍색 벽이 보이신다면 

바로 모로코코 카페! 

모로코코카페 메뉴판

모로코코 카페 메뉴판입니다.

당근 샐러드

레몬 치킨 타진

양고기 타진

모로코 오버 라이스

이렇게 판매하고있어요.

 

타진(tajine)은 소고기, 양고기, 닭고기, 생선 등의

주재료와 향신료, 채소를 넣어 만든

모로코의 전통 스튜라고 합니다.

 

가게에 외국인 분들이 참 많았는데

전부 모로코 오버 라이스를 드시더라고요.

모로코코카페 내부
모로코코카페 내부

내부도 너무 잘 꾸며놓으셨더라고요.

초록 초록한 선인장과 액자들, 

라탄의 조명 등등

인테리어가 참 사람을 기분 좋고 

따뜻하게 만드는 기분이었어요.

셀카도 정말 잘 나오는 장점! ㅎㅎ

모로코코카페 야외테이블

내부에도 네 다섯 테이블이 있고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해방촌의 경치를 구경하며 맥주를 마시면 

참 좋을 것 같더라고요.

저는 아직 더워서 에어컨 있는 

실내에 있었습니다.ㅋㅋ

이런 야외 테이블이 있어

모로코코 카페는 밤에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요즘 같이 날씨 좋은 밤에 

야외에서 먹는 맥주!!!! ㅎㅎㅎ

생각만 해도 미소가 지어집니다.^^

모로코코카페 생맥주

타진을 기다리며 생맥주 한잔!ㅎㅎ

낮에 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ㅋㅋ

모로코코카페

모로코코 카페 테이블과 식기도 

참 예쁘죠?

안 어울릴 것 같은 테이블과 식기인데

신기하게 참 잘 어울려요.

패턴과 패턴의 조화 ㅎㅎ 

레몬 치킨 타진
레몬 치킨 타진

제가 시킨 메뉴는 레몬 치킨 타진입니다.

카레 베이스 국물에 닭다리 한 조각과 감자튀김이 

올라가 있어요.

아 고수도 들어가니 고수가 싫으신 분들은 

주문하실 때 꼭! 말씀하세요!

같이 나오는 빵이 겉바속촉이라 

카레에 찍어먹으면 정말 잘 어울리고 맛있어요!

맥주와 타진은 환상의 궁합!

완전 잘 어울렸어요!

저는 모로코 음식을 처음 먹어봤는데요,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라 살짝 낯설었는데 

너무너무 제 입맛에 잘 맞더라고요!

평소에 카레를 잘 먹어서 그런지 

빵과 카레가 너무 맛있었고

닭다리도 느끼하지 않고 카레와 잘 어울렸어요.

저는 외국인 친구가 놀러 오면 

꼭 데려가고 싶은 곳 중 하나예요.

너무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ㅎㅎ

 

모로코 음식이 궁금하시다면

특색 있는 음식이 드시고 싶으시다면 

가보시길 정말 강추합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