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화도맛집] 이번 연휴에 뭘 할지 고민이시라면 바로 이곳!

맛집

by 퓨어석 2021. 10. 1. 21:58

본문

반응형

[강화도맛집] 이번 연휴에 뭘 할지 고민이시라면 바로 이곳!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10월엔 뭐니 뭐니 해도 대하구이 철이잖아요!ㅎㅎ
그래서 제가 대하 철을 맞이하여
강화도의 해운정 양식장에 다녀왔어요.

운영시간
매일 11:00 - 21:00
*주차 공간 넓음*

해운정 양식장 주차장

해운정 양식장 주차장이에요.
주차공간이 굉장히 넓기 때문에
차 가지고 가시기에 참 좋습니다.

해운정 양식장 입구
해운정 양식장

여기가 바로 해운정입니다.
가게가 포장마차처럼 되어있고
바로 앞이 바다라 경치가 정말 좋아요!
바다를 바라보며 새우를 먹을 수 있다니!ㅎㅎ
정말 행복하지 않나요.^^
평일 한적한 시간인데도 사람이 많아서
한 15분 정도 기다렸어요.

해운정 양식장

해운정 양식장 메뉴입니다.
메뉴는 왕새우 소금구이와 새우라면
이렇게 딱 두 가지입니다.
새우 포장도 가능합니다.
포장도 정말 많이 해가시더라고요.ㅎㅎ

짜잔! 해운정 양식장 대하구이 1kg입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죠?!
1kg면 남, 녀 두 명이서 먹기에
딱 좋은 양이더라고요.
새우가 다른 집에 비해 굉장히 크고
오동통통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게다가 싱싱한 게 느껴지고
고소하고 담백하더라고요.ㅎㅎ

새콤 달콤한 초장에 찍어서 한입! ㅎㅎ

이런 맛있는 새우와 바다가 함께라니!
이보다 좋을 수 있을까요!ㅎㅎ

바다 너무 멋지지 않나요!!! ^^
귀에선 쏴아아 파도소리
입에선 맛있는 새우
눈으론 바다를 보며 물 멍,,,
근래의 최고의 행복한 순간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지글지글 새우 라면까지!!!!
정말 완벽한 마무리!! ㅎㅎ
저는 밥까지 말아서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하하

저는 일단 바다가 보이는 가게였던 점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새우맛도 물론 좋았고요.
앞으로 대하 철일 때마다 해운정 양식장
애용할 것 같아요.

이번 연휴에
강화도 가서 바다 보며 힐링도 하고
대하구이도 드시고 오시는 거 어떠세요?
대하 철이 끝나기 전에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