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천맛집] 오랜만의 배달이라면 테트리스 찜닭!

맛집

by 퓨어석 2021. 10. 2. 17:05

본문

반응형

[부천맛집] 오랜만의 배달이라면 테트리스 찜닭!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친구와 배달음식을 

시켜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이렇게 

돌아왔어요!ㅎㅎ

테트리스 찜닭

바로 테트리스 찜닭입니다!
찜닭 종류는 

까만찜닭

빨간찜닭

하얀찜닭(치즈토핑)

이렇게 세 가지이고 

반마리부터 한 마리 반까지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두 명 또는 가족단위까지 

구매가 가능한 점이 참 좋더라고요.

리뷰 이벤트를 하길래 신청했더니 

이렇게 친절하게 손글씨로 편지까지 받았습니다.ㅎㅎ

바쁜 와중에 이렇게 손글씨로 쓰기 어려우셨을 텐데 

사장님의 정성이 느껴지더라고요.

게다가 리뷰 이벤트로 납작 만두,

점심 이벤트로 공깃밥 2 공기까지 받았어요.

사장님의 센스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이렇게 물티슈뿐만 아니라 음식물 쓰레기봉투와

일회용 가그린, 치실까지 음식과 함께 배달돼요!

정말 센스 있지 않나요?

특히 음식물쓰레기봉투 정말 자주 구매하고 

또 생각보다 돈도 많이 들잖아요.

이런 센스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이런 차이가 또 구매로 이어지게 하는 것 같아요.

까만찜닭

테트리스찜닭의 까만찜닭 순살 한 마리입니다.

기본 구성으로 닭, 물만두, 감자, 당면이 들어있고

납작 만두는 추가 구매하셔야 합니다.

저는 리뷰 이벤트로 받았어요!

맵기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아기와 함께(고추 x, 절대 안 매콤)

순한 맛(살짝 매콤)

보통맛(신라면 정도 매콤)

매운맛(불닭볶음면 수준 매콤)

이렇게 총 4가지로 고를 수 있고

저는 보통맛을 시켰습니다.

저는 불닭볶음면은 쳐다도 안보는 

최강 맵찔이인데요,

보통맛이 아주 맛있게 매운 정도였어요!

테트리스찜닭
테트리스찜닭

닭들이 왜 이렇게 다 부드럽나 했더니 

순살은 전부 국내산 다리살로만

만드신다고 해요.

보통 순살 시키면 외국산이 많이 오던데 

여긴 국내산이라 잡내도 안 나고 참 맛있어요.

게다가 부드러운 살만 있어서 다리 갖고 

싸울 일도 없고 참 좋네요.^^

간장 소스도 딱 맛있고 맵기도 적당해서 

질리지 않고 끝까지 다 맛있게 먹었어요.

테트리스찜닭 

납작 만두 요고요고 참 별미네요!

찜닭의 간장 소스에 촉촉하게 적셔서 

밥과 함께 싸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쫀득쫀득한 식감을 좋아하는데

여기 납작 만두가 참 쫀득쫀득해요.

 

그리고 가끔 정말 맛없는 만두 넣는 찜닭집 보면 

그 만두 향이 간장찜닭 소스까지 베어 

정말 먹기 싫을 때가 있는데 

테트리스 찜닭에 기본으로 들어가 있는 물만두는

기성품이지만

저가 제품이 아닌 제품을 쓰시는지 

싸구려 만두 특유의 맛이 안 나고 맛있더라고요.

당면은 말할 것도 없이 맛있었습니다.ㅎㅎ

저는 앞으로 테트리스 찜닭 자주 애용할 것 같아요.

 

오랜만에 배달 음식이 드시고 싶으실 때

치킨이나 중화요리가 질려 다른 배달 음식을

찾으실 때

국내산 닭으로 만든 테트리스 찜닭은 어떠세요?ㅎㅎ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