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주카페] 루프탑, 테라스 좋아하면 바로 클릭

여행

by 퓨어석 2023. 5. 8. 15:4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앞전에 카페 리뷰를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저는 선선한 날씨에 바깥에 있는걸 차암~ 좋아해요!ㅎㅎ
오늘도 파주에 있는 야외 테라스 카페 
추천해 드릴게요^^!
바로바로 파주 헤이리마을 안에 위치한
카페 가드너스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주차 가능

방방곡곡 여러 카페를 돌아다니는 
퓨어석인데요,
이런 건축물스러운 카페는 또 처음이에요
1층 바깥은 이렇게 폭신폭신하고 알록달록한
소파로 되어있어 눈길을 확! 끄네요
인스타에서도 이 소파에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햇빛 쫙~~ 들 때 인스타 감성으로 
사진 찍으러 가도 참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내부도 참 넓어서 
취향에 맞춰 골라 앉을 수 있어요!!
내부에서 바깥 풍경을 보고 싶으시다면 
넓은 창이 옆에 있는 자리에,
시원한 공기와 요즘 같은 날씨를 
제대로 만끽하고 싶으시다면 
저와 같은 야외 테라스에 앉아보세요!

가드너스 하면 빠질 수 없는 디저트!
디저트 종류가 저어어엉말 많더라고요
식사 빵에서 부터 달달한 디저트까지 
여러 가지가 있으니까요,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됩니다 ^.^ 호호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있는 커피와 고소한 커피 중 
고를 수 있습니다. 
저는 산미가 있는 커피를 선호하기 때문에 
고소한 커피를 안 좋아하는 저로써는 
너무나 좋아요♥
계절 한정 메뉴로는 생딸기 라테가 있네요!

빵순이인 저는 디저트와 가장 잘 어울리는 
아아와 맘모스빵, 아몬드 크루아상, 몽블랑을 
먹어봤어요
아메리카노는 적당한 산미와 고소함이 더해져
정말 부드러웠어요!
평소에 예가체프 즐겨 드시는 분이라면 
가드너스 아메리카노 좋아하실 것 같아요 ^^

몽블랑

몽블랑은 생크림이랑 함께 나오는데요,
평소에 느끼한 생크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함께 나온 생크림은
동물성 생크림인지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다소 느끼할 수 있는 몽블랑과 고소한 생크림의 
♥조화♥
입안에서 차르르르르 녹아요

맘모스빵

맘모스빵은 안에 내용물이 살짝 
빈약하긴 했는데요
빵 자체가 맛있고 위에 있는 소보루가 바삭바삭하니
맛은 있네요! ㅎㅎ

아몬드 크루아상은 바삭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아몬드가 함께 씹혀 전혀 느끼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대반전! 
안에는 베리류 잼이 들어있어서 
달달하기까지 해요!!!
아몬드 크루아상 두 번 드세요! 세 번 드세요!
 
 
여름이 곧 다가오네요
더 더워지기 전에 루프탑에서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 어떠세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