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이판여행] 사이판 여행 7일 차, 꿈의 프리다이빙

여행

by 퓨어석 2021. 11. 4. 22:22

본문

반응형

[사이판여행] 사이판 여행 7일 차, 꿈의 프리다이빙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제가 여태 프리다이빙을 배운 이유! 

바로 사이판에서 프리다이빙을 하기 

위해서였는데요!ㅎㅎ

오늘 드디어 프리다이빙을 하고 왔어요.

제가 오늘 다녀온 프리다이빙 포인트는 

그루토입니다!

그루토는 사이판에 있는 유명한 동굴인데요,

스노클링 또는 스킨 스쿠버 하시는 분들도 

많이 찾으시는 유명 포인트예요.

최근에 어떠한 이유인진 모르겠지만 

출입이 어려웠는데 다행히 제가 갈 때쯤 

그루토 출입이 되어서 다녀오게 되었어요.

 

사이판은 어느 해변이든 자연보호를 위해 

선크림은 바르시면 안 됩니다.

저도 모르고 갔다가 클렌징 티슈로 

얼굴 다 닦고 들어갔어요.ㅠㅠ

그리고 계단이 가파르고

짐을 둘 곳이 없기 때문에

핸드폰은 당연히 못 가져가고요,

갈아입을 곳이 따로 마련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안에 수영복을 입고 겉에 길고 여유로운 박스티 

입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루토 들어가기 전 차에서 모든 짐을 다 두고

장비만 들고 내려가셔야 해요!

그루토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ㅎㅎ

제가 예약한 업체 사장님께서 

정말 운이 좋게도

사진을 취미로 하시는 분이셨어요!

그래서 이렇게 예쁜 사진 많이 남길 수 있었어요.

예쁜사진 정말 감사합니다.^^

 

그루토 정말 신비하고 예쁜 동굴이었어요.

사이판 자유여행 일정에 그루토 꼭꼭 

넣으시길 바랍니다!!! 

사이판 가는 모든 분들이 갔으면 좋겠는 심정,,ㅎㅎ

그 정도로 정말 좋았어요! ㅎㅎ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