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이판여행] 사이판 월드 리조트 후기

여행

by 퓨어석 2021. 11. 2. 20:29

본문

반응형

[사이판여행] 사이판 월드 리조트 후기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오늘은 6일 차에 켄싱턴 격리가 해제되고 

드디어 자유일정으로 월드 리조트로 이동을 했습니다.

월드 리조트 객실 보여드릴게요!

객실 내부입니다.

켄싱턴만큼의 럭셔리함은 없지만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괜찮은 것 같아요.

특히 저는 카펫을 싫어하는데 

바닥이 카펫이 아니라서 너무 좋았어요.

카펫은 뭔가 괜히 몸이 근질거리는 기분이랄까,,

에어컨도 빵빵하게 아주 잘 나와서 

냉방병 걸릴뻔했네요.ㅎㅎ

냉장고엔 망고주스 두 개, 맥주 두 캔, 

물 두병이 들어있고 무료 제공입니다.

저 망고주스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커피와 차 종류입니다.

이랜드 계열 리조트라 그런지 

한국 커피믹스가 있습니다.^^ 

오랜만에 보니 반갑네요.ㅎㅎ

금고와 커피포트!ㅎㅎ

그리고 관리를 정말 잘하시는지

커피포트 상태 정말 괜찮더라고요.

새 제품 같았어요.ㅎㅎ

월드 리조트 화장실입니다.

역시 깔끔하고 있을 건 있는 화장실.ㅎㅎ

어메니티는 월드 리조트 제품이네요.

여기에도 어메니티가 있고 

샤워실 안에도 큰 통으로 들어있어서

넉넉히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책상에는 선물로 새니타이저와 

방수 마스크 두장이 올려져 있었어요.^^

저런 세심함 ㅎㅎ 기분 좋아집니다.ㅎㅎ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월드 리조트 뷰도

참 좋았어요.

사용은 못했지만 수영장도 꽤 크고 

워터 슬라이드도 3가지나 있더라고요.

가족 단위로 오신 분들이 참 좋아할 것 같은 

리조트입니다.ㅎㅎ

 

객실 내부도 너무 깔끔하고

공항과 시내가 리조트와 정말 가까워서 

사이판 뚜벅이들이 

애용하기에 정말 좋은 리조트입니다.

저도 다음번에 또 사이판에 온다면 

월드 리조트 이용할 것 같아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