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이판여행] 사이판 트래블버블 여행 4일 차

여행

by 퓨어석 2021. 11. 2. 19:44

본문

반응형

[사이판여행] 사이판 트래블버블 여행 4일 차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드디어 여행의 반이 벌써 지나고 

4일 차 아침이 밝았어요.

한국에 가기 싫어 죽겠습니다.ㅠㅠ

항상 맛있는 켄싱턴 음식!

열심히 수영하려고 조식도 열심히 먹습니다!ㅎㅎ

수영하기 위해 열심히 먹는 퓨어석.ㅋㅋ

켄싱턴은 조식과 석식이 정말 푸짐하게 나오고 

중식은 간단하게 나와요.

이번에 산 르망고 수영복도 입어주고요~ㅎㅎ

켄싱턴 프라이빗 비치에서 

물고기 사진도 찍고 열심히 놀았어요.ㅎㅎ

해삼은 많지만 정말 맑은 바다인데 

사진에 안 담기는 게 정말 속상해요.ㅠㅠ

게다가 방수팩만 가져갔더니 

모든 사진이 이렇게 뿌옇게 나옵니다,,ㅠㅠ

다음번엔 꼭 방수 핸드폰 케이스 사서 갈 거예요!

gggggggggg

저녁을 또 먹어주고요~ㅎㅎ

정말 먹고 수영하고 먹고 수영하고의 

반복이 쥬?! ㅋㅋㅋㅋ

제가 업로드하면서도 너무 웃기네요.ㅋㅋㅋ

오늘 저녁엔 제가 좋아하는 치킨이 나와서 

정말 열심히 먹었어요.

게다가 물놀이 후 음식은 뭔들 맛있는 거 다 아시죠?

켄싱턴 로비에서 또 뒹굴거리고

사진 찍고 놀았습니다.ㅋㅋ

살짝 지는 노을과 함께 ㅎㅎ

저녁에 보는 인피니티 야경입니다.

낮과 또 다른 느낌의 풀이죠?

저 야경을 기억해 오려고 정말 계에 에에 속 

저기서 야경만 봤네요.ㅎㅎ

너무너무 너무 좋았어요.

말로 표현이 안되네요.ㅎㅎ

켄싱턴 호텔 너무 만족입니다.ㅎㅎ

 

그럼 저는 또 5일 차로 돌아오겠습니다~

놀고먹고 하는 저의 모습 지겨워도 

끝까지 봐주세요 ㅎㅎㅎ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