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이판여행] 사이판 여행 2일 차, 드디어 격리 해제

여행

by 퓨어석 2021. 11. 1. 20:34

본문

반응형

[사이판여행] 사이판 여행 2일 차, 드디어 격리 해제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2일 차!

아직 전원 음성 확인 결과가 안 나왔기 때문에

도시락이 또 배달되었어요.

아침은 크루아상, 오믈렛, 샐러드, 과일, 주스가

나왔습니다.

이쯤 되니 몸이 근질근질하고 빨리 나가고 싶어서 

죽겠더라고요.ㅎㅎ

2일 차 점심,,,

아직도 결과가 안 나와서 점심까지 

도시락 배달이 왔습니다.. 엉엉 ㅠㅠ

빨리 물놀이하고 싶은 퓨어석,,

그렇지만 도시락은 역시 맛있네요.ㅎㅎ

음성 확인이 되기 전부터 물놀이 모든 장비를 

싸놓고 기다리고 있었어요.ㅋㅋ

역시 빨리빨리의 나라 대한민국 국민 ^^ 

드디어 오후 4시쯤 격리 해제 전화가 왔고 

바로 뛰쳐나가서 물놀이를 했습니다!ㅎㅎ

물고기 동영상도 많이 찍었는데 다음번에 

보여드릴게요!ㅎㅎ

오랜만에 해외에서 바다 수영하니

참 기분이 이상하면서도 너무 좋았어요.

사이판 바다는 정말 깨끗하고 예쁜데 

켄싱턴 앞바다에는 해삼이 정말 많습니다.ㅋㅋ

게다가 크기도 정말 커요!!! 

제 팔뚝만 한 해삼이 널렸습니다.ㅋㅋㅋㅋ

근데 해삼이 많은 바다가 깨끗한 바다라고 하더라고요.^^

드디어 저녁시간!ㅎㅎ

오늘 저녁부터는 격리 해제가 됐기 때문에 

뷔페 이용이 가능합니다.

음식 하나하나가 다 맛있었어요.

그리고 퀄리티도 정말 좋았어요.

한국인 입맛에 맞는 볶음밥과 한식 등등 

정말 잘 나오더라고요.

이렇게 아침 점심 저녁을 먹었다간 

정말 사육당하는 기분일 것 같은,,ㅎㅎ

살쪄서 돌아갈 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

저녁 식사 후 또 한 번의 수영!

켄싱턴 인피니티풀인데요,

수영장의 자세한 사진은 다음번에 보여드릴게요!

 

앞으로 계속 먹고 수영하고 먹고 수영하고의 

반복 일상일 것 같지만 저의 사이판 여행기 

계속 지켜봐 주세요!ㅎㅎ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