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이판여행] 사이판 여행 1일차, 격리

여행

by 퓨어석 2021. 11. 1. 20:12

본문

반응형

[사이판여행] 사이판 여행 1일 차, 격리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사이판 여행 첫날이 밝았어요!

새벽 6시에 집에서 나와 9시 비행기를 타고 

사이판에 도착했습니다!ㅎㅎ

사이판공항

공항에 도착하면 한국에서 준비해 간 서류들을 

확인받고 PCR 검사도 나갈 수 있어요.

모든 사람들이 서류 확인과 

PCR 검사를 받아야 하기 때문에 공항 안에서 

대기가 정말 길었어요.

모든 수속을 마치면 약 20분간 버스를 타고 

켄싱턴 호텔로 이동합니다.

누군가 탈출 위험이 있어서인지 뭔지 

앞뒤로 경찰차가 붙습니다.ㅋㅋㅋㅋ

켄싱턴호텔

드디어 켄싱턴 호텔에 도착했습니다!!!! 

그렇지만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켄싱턴에 도착해서 한 명씩 호명하여 방 키를 줍니다.

대기하고 또 대기하고의 반복,,,ㅎㅎ

켄싱턴호텔

짜잔!! 

여러 과정을 다 거쳐 드디어 객실로 들어왔어요!

방에서 보는 뷰가 이렇게 좋다니,,

켄싱턴의 프라이빗 비치와 수영장이 한눈에!! 

초록 초록한 야자수들도 너무 예쁘네요.ㅎㅎ

객실에만 있어도 행복합니다,,ㅎㅎ

첫째 날 석식 도시락입니다.

다음날 PCR 검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이렇게 도시락을 보내주세요.

오늘의 저녁은 불고기와 닭고기볶음!

그리고 계란 프라이까지. ^^ 완벽ㅎㅎ

셰프님이 한국분이라고 하셔서 그런가 

한국인 입맛에 딱 맞았어요!

게다가 밥을 넉넉하게 주셔서 대식가인 저도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ㅎㅎ

 

그럼 저는 다음날 음성 결과가 나올 때까지 

객실에서 잘 격리하고 있겠습니다!

2탄을 기대해주세요 ^.~ 찡긋!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