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이판여행] 켄싱턴 호텔 후기

여행

by 퓨어석 2021. 10. 24. 21:55

본문

반응형

[사이판여행] 켄싱턴 호텔 후기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오늘은 격리 시설로 5박동안 묵을
켄싱턴 호텔 후기를 공유하러 왔어요.

켄싱턴 로비입니다.
역시 5성급 호텔답게 굉장히 넓고 웅장합니다.
전체적으로 그레이톤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어
세련된 느낌이에요.

방도 마찬가지로 그레이 앤 화이트 벽지로
굉장히 세련되고 깔끔한 느낌입니다.
아무래도 그레이가 시그니처 컬러인가봐요.ㅎㅎ
저는 저포함 두명이서 왔는데요,
침대도 더블로 두개인 방을 배정해주셔서
굉장히 넓게 사용할 수 있어 좋네요.^^

켄싱턴 호텔 화장실입니다.
욕조는 없지만 있을건 다 있는 깔끔한 화장실!
따뜻한 물도 콸콸 잘나옵니다. 하하^^

켄싱턴 호텔 옷장과 금고, 그리고 세면대입니다.
금고가 있어 여권이랑 돈을 넣어놨어요.

어메니티가 무려 몰튼브라운!
어메니티는 바디로션, 바디워시, 샴푸, 린스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몰튼 브라운 향기도 너무 좋아요. ㅎㅎ

5박동안 2인기준 20개의 물병을 제공해주십니다.
나머지 4병은 냉장고안에 있었어요. ㅎㅎ

냉장고안에 들어있는 콜라와 사이다도
제공해주셨어요!!
너무나 배려깊은 켄싱턴❤️❤️❤️

발코니에서 바라보는 뷰에요.
멀리 바다도 보이고 켄싱턴 호텔 수영장도 보이네요.
뷰까지 오션뷰라 정말 기분이 좋네요,, ㅎㅎ

다음번에 또 사이판에 오게된다면
켄싱턴호텔 꼭 다시 묵을것같아요.
럭셔리한 분위기 뿐만아니라 청소도 정말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요.
게다가 직원 분들도 정말 친절하셔요.
눈만 마주쳐도 인사 해주십니다. ㅎㅎ
특히 가족분들은 정말 좋을것같아요.
수영장도 넓고 워터슬라이드도 있어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아요.
물론 친구와 연인과 와도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