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왕산] 없던 애정도 생기는 인왕산 데이트♥

여행

by 퓨어석 2021. 10. 12. 20:41

본문

반응형

[인왕산] 없던 애정도 생기는 인왕산 데이트♥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오늘은 지금 가기 딱 좋은 데이트 코스 

인왕산 야간 등산을 추천하려고 왔어요!

제가 추천할 코스는 야간 등산 코스로

한국 사회 과학 도서관을 시작으로 

성곽을 따라 올라가는 코스예요.

밤에 갈 수 있게 밤에는 조명이 켜있어요.

여기서부터 시작입니다!!

힘차게 올라가 볼까요!!!

인왕산 등산 코스
인왕산 등산 코스

이렇게 초반에는 코스모스가 반겨줍니다.ㅎㅎ

길을 참 예쁘게 잘해 놓은 것 같아요.

뒤에 노을이 지는 구름까지 완벽,,!ㅎㅎ

요즘 같은 날씨에 가기 딱 좋은 산인 것 같아요.

가다 보면 정상 팻말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성곽이 있기 때문에 

길 잃을 염려를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성곽만 따라 쭈욱 걸으면 돼요!ㅎㅎ

또 중간중간 조명이 넘어지지 않게 

도와줘서 야간 등산도 끄떡없습니다!ㅎㅎ

인왕산 등산 코스

성곽에 앉아서 한 장 찰칵!

많이 올라가지 않아도 이런 야경을 

보실 수 있어요.ㅎㅎ

인왕산 등산 코스

인왕산 야경 너무 멋있죠?^^

 

정상에서 보는 야경!! 

요즘 야경 볼 수 있는 곳이 별로 없잖아요.

인왕산은 별로 높지 않고

등산로도 잘 닦여있기 때문에

등산화 필요 없이 운동화만 신고 가시면 되세요~

구두 신은 언니들도 많이 봤습니다,,,ㅎㅎ

 

요즘 같은 선선한 날씨에

이색 데이트를 찾고 계시다면

하트가 뿅뿅 나오는

데이트 코스를 찾고 계시다면

커플끼리 또는 가족끼리 오붓하게

인왕산 야간 등산 어떠세요?ㅎㅎ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