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리조트] 에코 그린 리조트 후기

여행

by 퓨어석 2021. 9. 18. 18:17

본문

반응형

[제주리조트] 에코 그린 리조트 후기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오늘은 제가 2박 3일 동안 묵었던
에코 그린 리조트 리뷰를 해볼까 해요.

운영시간
매일 00:00 - 24:00
*주차 가능*

저는 부킹닷컴에서 예약을 했는데요.
에코 그린 리조트를 예약한 이유는
온전히 수영장 때문이었어요.
태풍이 낀 여행이라 바다 수영은
못할 거라 예상하고 수영장을 좋은데로
취합해서 골라 예약했습니다.
2박 3일 2 베드룸 스위트로 예약했고
할인된 가격 172260원이었습니다.
에코 그린 리조트는 호텔동과 리조트동이
나누어져 있고
제가 묵은 곳은 호텔 동이었어요!

들어가자 보이는 입구!
안이 깔끔하고 깨끗한 이미지였어요.
또 스위트룸이라서 그런지
방이 두 개였고
화장실도 두 개여서 참 좋더라고요.
씻을 때 누가 먼저 씻냐 싸울 필요 없었어요.ㅋㅋ

침대도 싱글 침대 1개, 더블 침대 1개
이렇게 총 2개가 있었어요.
당연히 동생인 제가 싱글에서 잤습니다.^^;

거실 겸 주방이에요.
리조트 호텔이라 그런지 취사가 되더라고요.
웬만한 식기들도 다 있었어요.
냉장고엔 물 5병이 기본으로 들어있었습니다.

화장실과 샤워실도 참 깨끗해서 좋았어요.
새것 같은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여기가 2번째 방!
가족끼리 온다면 참 좋을 것 같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성인 두명 또는 아이들 세명까지
잘 수 있을 것 같은 공간입니다.
다만 여기는 침대가 없어요.

두 번째 방 화장실도 깨끗하고
청소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었어요.

에코 그린 리조트 홈페이지에 있는
루프탑 인피티니 풀 사진입니다.
이걸 기대하고 갔는데요,,,,ㅠㅠ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야외 수영장이 아니라 루프탑 실내 수영장으로
바뀌어있었어요.
수영장을 정말 기대했던 저는
이 부분이 너무너무너무너무 아쉬웠어요,,ㅠ
인피니티 풀인데 왜 천장과 벽으로
막아두셨을까요,,,ㅠㅠ
태풍 때문이었을 수도 있겠네용,,

이번 저의 이번 제주 여행은
뚜벅이 여행이었는데요,
뚜벅이 여행자는 에코 그린 리조트는
좀 힘들실것같아용,, 😭
근처에 정류장이 있으나 안까지
1킬로 정도를 걸어서 들어가고
나갈 때도 정류장까지 걸어 나가야 해요.
차가 있다면 너무너무 괜찮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저처럼 수영장을 기대하고 가신다면
바다가 보이는 인피티니 풀을 기대하신다면
안되실 것 같아요,,,ㅎㅎ
다만 호텔 안이 깨끗하고 낡은 느낌이
아니라서 그건 정말 좋았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