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포-제주] 에어프레미아 탑승 후기

여행

by 퓨어석 2021. 9. 13. 23:59

본문

반응형

[김포-제주] 에어프레미아 탑승 후기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오늘 언니가 제주도 갈래..?

해서 급!! 제주도행 비행기를 끊었습니다.ㅋㅋ

에어 프레미아라는 항공사 굉장히 낯설죠,,?

신생 항공사인데요,

에어 프레미아를 타고 오늘! 방금!

제주도를 왔습니다! ㅎㅎㅎ

에어 프레미아는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좌석을

제공한다는 콘셉트이라고 해요. 

그래서인지 좌석이 굉장히 넓더라고요!!

게다가 비행기 내부도 굉장히 쾌적하고 

신생 항공사 같은 느낌이 났어요!

저는 이벤트 할인가로 11500원에 탔습니다!!!
완전 이득~!!! 

이렇게 아래 부분에 이어폰 꽂는 곳, 

USB선 꽂는 곳이 있어요.

이렇게 앞뒤로 살짝살짝 움직입니다.ㅎㅎ

공간 넉넉한 거 보이시죠!!
제주행 비행 아니고 해외 갈 때도 

에어 프레미아 항공사 

이용하고 싶을 정도예요!!

옆에 남자분이 앉으셨는데 

남자분도 좁은 느낌 전혀 아니더라고요.

뒤에 헤드쿠션도 위아래로 움직여서 

키에 맞춰 사용 가능해요!!! 

짜잔!!!! 이벤트로 와이파이 무료 이용권을 

주시더라고요!! 

10MB지만 신기해서 이용해봤어요!

사용설명서대로 하면

연결 되었다는 문구가 나옵니다!
비행기 안에서 카톡 몇 번 하면 

다 소모하더라고요.ㅎㅎ

비행기안에서 와이파이 사용하는

희열감이란!! ㅎㅎ 

너무 신기했어요~ (촌스럽ㅎ)

이렇게 저는 잘 제주도로 도착했습니다!

내일부턴 제주도 맛집 투어 예정^^!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저는 앞으로 에어 프레미아 항공사 

이용을 자주 할 것 같아요.

쾌적한 환경과 넓은 좌석 덕분에

해외 갈 때도 너무 괜찮을 듯싶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