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천] 날 좋을 때 가려고 4주 기다려 간 그곳!

여행

by 퓨어석 2021. 9. 2. 14:23

본문

반응형

[이천] 날 좋을 때 가려고 4주 기다려 간 그곳!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역마살이 낀건지 저는 참 돌아다니는 걸 좋아하는데요ㅎㅎ,

오늘은 이천에 예쁜 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침대는 과학 시몬스 침대 다들 한번씩을 들어보셨죠?! ㅋㅋ

경기도 이천에 시몬스테라스라 하여

카페와 시몬스침대샵이 함께 있는 공간이에요.

비 안올때 가려고 4주 동안이나 기다렸어요,,ㅠㅠ흑

운영시간

일-목 11:00-20:00

금-토 11:00-21:00

*주차공간 있음*

시몬스테라스 이코북스 카페

시몬스테라스 이코북스 카페

시몬스테라스 외부

여기가 바로 시몬스테라스 안 이코 북스 카페입니다.

너무 분위기 있게 잘 해놓지 않았나요?! ㅎㅎ

야외고 테이블도 많이 떨어져 있어서

코로나가 염려되지도 않고 좋더라구요.

뒤에 시몬스 문구가 보이는 곳에서

사진들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백만 장 찰칵찰칵 ㅎㅎ

시몬스 테라스 내부
시몬스 테라스 내부
시몬스 테라스 내부
시몬스 테라스 내부

여기는 시몬스 테라스 내부인데요,

이곳에서는 침대도 구경할 수 있고

구매도 가능한 것 같아요.

또 이것저것 시몬스 굿즈들을 파는데 너무 귀여워서 

지갑 털리기 굉장히 쉽습니다.ㅎㅎ

알록달록하게 색감을 너무 잘 쓰지 않았나요? ㅎㅎ

버추어제티
버추어제티 내부
버추어 제티 내부

바깥에 버추어 제티라고 비행기 안을

그대로 구현해낸 곳이 있어요.

말 그대로 여행 가는 기분!!  ㅎㅎ

요즘 비행기 탈 일이 없는데

이렇게 가상현실에 있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안에 정말 기내처럼 방송도 나오고

기내식 구경도 할 수 있습니다.ㅎㅎ

재밌는 경험이었어요.

 

저처럼 이곳저곳 돌아다니는걸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가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