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주] 서울 외곽 데이트 코스를 찾고 계신다면!!!

여행

by 퓨어석 2021. 9. 4. 16:47

본문

반응형

[파주] 서울 외곽 데이트 코스를 찾고 계신다면!!!

안녕하세요 퓨어한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역마살이 낀 퓨어석이 이번엔 등산을 하고 왔습니다.ㅋㅋ
제가 이맘때쯤 항상 가는 산인데요,
바로 파주에 있는 감악산입니다!!!

감악산은 해발 675m의 산으로
왕복 3시간 정도면 다녀온다고 합니다.
(물론 등산 초보인 저는 4시간 걸렸습니다)
여기는 주차장이 여러 개가 있는데요
꿀팁을 드리자면 감악산 출렁다리 제5 주차장
주차를 하시면 주차 무료에
출렁다리까지 편하게 갈 수 있습니다.
제1 주차장으로 가시면
출렁다리까지 굉장히 가파르게 올라가야 합니다.

감악산에서 만든 추천 등산코스가 있는데
등산 초보인 저에게는 정상에 가는 게 목표였기 때문에
감악 능선 계곡길을 통해 정상에 다녀왔습니다.

파주 감악산 출렁다리

짠! 정말 멋있지 않나요!! ㅎㅎ
파주 감악산 하면 가장 유명한 명소인 출렁다리입니다.

파주 감악산 출렁다리

굉장히 신난 퓨어석ㅋㅋ
이렇게 멋진 포즈로 인증샷 찍고 오세요!!!ㅋㅋ

가다 보면 초입에 보이는 귀여운 호랑이 ㅋㅋ

올라가다 보면 보이는 계곡
하늘이 정말 맑지 않나요 ㅎㅎ
사실 제가 날씨 요정입니다.
어딜 가든 날씨가 좋아요.ㅋㅋ

걷고 또 걷다 보면

이런 돌산이 나오기 시작하는데요,
이제부터 시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등산화 꼭 신고 가세요.
운동화는 아무래도 힘들 것 같고
비 온 다음날은 굉장히 미끄러울 것 같아서
비 온 다음날도 비추입니다.

이런 팻말이 보이시면 정!! 말!! 거의 다 오셨어요!!
조금만 더 가면 정상입니다!!

정상에 거의 다 오다 보면
이런 멋진 뷰를 발견하실 수 있어요!
가슴이 탁 트이는 게
정말 시원하고 기분 좋아지더라고요.

드디어 정상!!!!!
등산 초보 퓨어석이 해발 675미터를 올라왔어요!!

감악산 정상 뷰

뷰 정말 멋지지 않나요 ㅎㅎ
등산은 올라갈 땐 정말 힘들지만
정상에 도착하면 올라온 보람이 있고
성취감도 주는 게 기분이 참 좋아져요.

구름이 예쁜 날이라 사진 마구마구 찍고 왔습니다.ㅎㅎ
굳이 정상을 찍지 않으시더라도
출렁다리가 너무 예쁘고 거기서 보는 뷰도
굉장히 멋있기 때문에
출렁다리만 보러 오셔도 만족하실 거예요!
커플과 건강한 데이트 하시고 싶으시면
가족과 화목한 나들이 하고 싶으시면
파주 감악산 너무너무 추천드립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