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여행] 제주 뚜벅이 여행이라면 꿀팁! 가방을 부탁해!

여행

by 퓨어석 2021. 9. 22. 13:21

본문

반응형

[제주여행] 제주 뚜벅이 여행이라면 꿀팁! 가방을 부탁해!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오늘은 제가 제주 뚜벅이 여행을 끝내고
돌아오면서 정말 유용하게 사용했던
짐 옮김이 서비스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짐 옮김이 서비스
렌터카를 이용하지 않는 제주 여행에서
먼 거리의 숙소로 이동할 때, 혹은 짐이 많을 때
스스로 옮기려면 무리가 있잖아요?
그럴 때 가방을 부탁해를 이용하시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가방 없이 가볍고 편안하게 여행이 가능합니다.

저도 뚜벅이 여행이 처음이라
처음 이용해 보는 서비스였어요.
리조트에서 체크아웃 후 밤 비행기였던 저는
하루 동안 가방을 맡길 곳이 필요했고,
리조트에 맡기자니 다시 리조트로 돌아오는
수고를 하고 싶지 않더라고요.
그때 짐 옮김이 서비스라는 게 있다는 걸
리조트에서 알려주셔서 알게 됐어요.
네이버에 검색 결과
실제 이용고객의 블로그 후기 최다 업체,
제주도에서 가장 안전하다고 신뢰받는
업체인 가방을 부탁해에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또 당일 예약이라 연락이 늦게 올까 걱정했는데,
바로 카톡이 이렇게 와서 참 좋았어요.


가방을 부탁해 홈페이지에서
이름, 휴대폰 번호, 짐 종류 등등 작성하시고
예약하기를 누르면 바로 이렇게 카톡이 와요.
홈페이지: www.gabangplease.net
전화번호: +064-772-2999

 

제주도 짐옮김이 가방을부탁해

제주도 짐옮김이 가방을부탁해

www.gabangplease.net

가격
-기내용 캐리어(높이 57cm미만): 10000원
-화물용 캐리어(높이 57cm이상 62cm미만): 15000원
-특대형 캐리어 (높이 67cm 이상 또는 20kg 이상): 20000원
-백팩 소형(40L 미만 그리고 10kg미만): 10000원
-백팩 대형(40L이상 또는 10kg이상): 15000원
*자전거, 골프가방, 유모차, 서핑보드 등
기타 물품은 가격문의*
*이용 1일전 18:00이전 예약은
가방 수량과 상관없이 1000원씩 할인*

가방을 부탁해 예약

입금을 하시면 바로바로 카톡이 옵니다.

가방을 부탁해 예약

입금 확정이 되면 사진 업로드하라고
연락이 또 옵니다.
그럼 저 홈페이지에 가방 앞면, 뒷면 사진을
업로드하면 됩니다. 참 쉬워요!

저는 이렇게 업로드했어요.

가방을 부탁해 예약
가방을 부탁해 예약
가방을 부탁해 예약

이렇게 저의 리조트에서 픽업했을 때,
공항에 도착했을 때
하나하나 세심하게 연락을 주셔서 참 좋았어요.
가방을 부탁해 배송 조회 서비스는 물론,
여행에 꼭 필요한 예상 픽업 시간과 도착 시간까지
미리 알 수 있는 유일한 짐 옮김이 업체라고 합니다.
이용 당일 아침 9시부터 배송 조회 서비스를 통해
예상 픽업 시간, 예상 도착시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렇게 해주시니 분실될 걱정을 덜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가방을 부탁해
화물 적재 보험을 가입한
유일한 짐 옮김이 업체라고 해요.
혹시나 분실됐을 경우, 손상이 났을 경우
보상받을 수 있는 보험이라고 합니다.

도착 예정 시간보다 빠르게 왔는데
연락드리니 바로 오시더라고요.

01234567

그리고 정말 웃겼던 게 ㅋㅋㅋ
가방을 픽업해서 앞, 뒤, 옆, 위 사진을 찍어
확인이 가능한 것과
가방이 여행하는 듯한 사진을 보내주세요.ㅋㅋ
너무 웃겼어요.ㅋㅋㅋ
이 사진은 배송 조회를 눌러서 예약번호를 치면
가방이 실시간으로 어디에 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정말 믿음직스럽고도 미소가 지어지더라고요.ㅎㅎ

저는 다음에 또 뚜벅이 여행을 한다면
가방을 부탁해 업체에 꼭 예약할 것 같아요.
정말 편하면서도 가방이 파손되거나
분실되지도 않았고 또 보험이 있으니
믿음직스러웠어요.
제주 뚜벅이라면 저의 꿀팁!
가방을 부탁해
이용해보시면 정말 편하실 거예요!


이 글은 소정의 서비스를 받고
솔직하게 작성된 글입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