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이판] 사이판 여행 서류 준비 최종 진짜 최종 진짜 진짜 최종

여행

by 퓨어석 2021. 10. 20. 19:36

본문

반응형

[사이판] 사이판 여행 서류 준비 최종 진짜 최종 진짜 진짜 최종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제가 드디어 오랜만에 해외여행에
가게되었어요.
가게 될 나라는 사이판입니다.
코로나 시국에 여행이 어떻게 가능하냐구요?
트래블버블이 있기 때문이죠!

트래블버블이란?
코로나19 사태에서 방역 우수 지역 간에 안전막을 형성,
두 국가 이상이 서로 여행을 허용하는 협약을 말한다.
이 협약이 체결되면
해외에서 온 입국자들에게 시행하는
2주간의 자가격리가 면제되는 등
입국 제한조치가 완화된다.

사이판은 트래블 버블 국가이기때문에
현재 여행이 가능하며
사이판입국 후 5일간의 격리기간이 있습니다.
그치만 여행객 증가를 위해
여행객에게 여러가지 혜택을 주고있어요.

1. 격리 5일간 호텔숙박 무료
(현재는 켄싱턴 호텔)
2. PCR검사 2회 무료
3. 7박8일 여행할 경우
사이판, 로타, 티니안 각 섬 방문시
섬마다 250불씩 총 750불 트래블카드 증정.

이런 여러가지 혜택 덕분에
정말 많은 관광객이 몰렸고
격리 호텔이 오버부킹되어 못 갈수도
있는 상황이었는데 다행히 가게됐습니다.

그러면 서류 준비는 뭘 해야할까요?
1.ESTA비자 발급, 출력
https://esta.cbp.dhs.gov/

 

Official ESTA Application Website, U.S. Customs and Border Protection

esta.cbp.dhs.gov

2.백신접종증명서(영문) 출력
https://nip.kdca.go.kr/irgd/index.html

 

질병관리청 예방접종도우미

질병관리청 예방접종도우미

nip.kdca.go.kr

3.72시간 내 PCR음성 확인서(영문)
출국 72시간 내 PCR검사 후 영문 음성 확인서 발급
4. 72시간 내 입국신고서 작성
5. E-TICKET 출력
6.여권 사본
7. 호텔바우처 출력

저는 23일 출국이고
출국 확정까지 정말 마음 많이 졸였는데
가게돼서 참 다행이에요,,ㅠㅠ
출국 오일전에 확정이 났답니다.ㅎㅎ

저는 모든 서류를 출력 완료 하였고
PCR검사 음성 확인서만 남았어요!ㅎㅎ
잘 다녀오겠습니다.
사이판 후기 기다려주세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