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장충동맛집] 밥블레스유 방영 태극당 후기

맛집

by 퓨어석 2021. 10. 16. 10:54

본문

반응형

[장충동맛집] 밥블레스유 방영 태극당 후기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오늘은 밥블레스유에 방영되기도 하고

모나카로 굉장히 유명한 태극당에 다녀왔어요.

운영시간

매일 08:00 - 21:00

명절 당일 휴무

*주차 공간 없음*

태극당 외부

장충 태극당은 크기가 정말 크더라고요.

천장이 높고 넓었어요.

태극당 내부

내부도 태극당 답게 

옛날 빵집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ㅎㅎ

추억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라 그런지

어르신들이 많이 계셨어요.

밤늦게 도착했더니 

빵이 다 털리고 없더라고요,,ㅠㅠ

많은 종류를 보지 못한 게 아쉬웠어요.

전반적으로 다 빵이 큼지막하고 

옛날 추억을 연상시키는 빵들이 많았어요.

제일 유명한 빵 중 하나인 야채샐러드 빵은 

다행히 남아있어서 구매!ㅎㅎ

밥블레스유에 나왔던 대왕 카스텔라입니다.

실제로 보니 정말 크더라고요.

선물용으로 정말 좋아 보였어요.

케이크들도 다 추억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입니다.ㅎㅎ

드라마에서 자주 보던 케이크들,,ㅎㅎ

다음에 한 번쯤 먹어보고 싶네요.

태극당 안에 카페도 운영하시더라고요.

카페 내부도 넓어서 커피 마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어요.

태극당에서 빵 사서 커피와 함께 드시더라고요.

카페 메뉴판입니다.

가장 눈에 띄는 태극 다방 커피.ㅎㅎ

무슨 맛일까 싶어 시켜봤는데 

맥심 맛이네요.ㅋㅋㅋㅋㅋㅋ

태극당 화장실

카페 안으로 들어오면 화장실이 있는데요,

화장실이 정말 깨끗하더라고요.

마치 호텔 화장실을 연상케 하는 내부,,ㅎㅎ

여성분들 건물 화장실 사용하기 
꺼려지잖아요.

여기는 내부에 있고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어서

기분 좋았습니다.ㅎㅎ

제가 산 빵들과 모나카입니다.

모나카도 태극당 모나카와 찹쌀 모나카로 

종류가 두 가지예요.

제 입에 가장 잘 맞았던, 

가장 맛있었던 찹쌀 모나카!

적당히 쫀독거리면서 안의 아이스크림이 

너무 맛있었어요.

안의 아이스크림이 그냥 기본 바닐라맛

일거라고 예상했는데 

고급진 바닐라 맛이더라고요.ㅎㅎ

그리고 가장 제 입맛에 안 맞았던

야채샐러드,,ㅎㅎ

속은 양배추 샐러드로 채워져 있고 

양배추 샐러드도 아주 꽉꽉 들어가 있었는데 

제가 마요네즈 맛을 싫어해서 그런지 

제 입맛에는 잘 맞지 않았어요.ㅠㅠ

 

처음으로 태극당에 다녀왔는데 

엄마 아빠와 함께 오면 좋겠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시간 되신다면 부모님과 함께 

태극당 나들이 어떠세요?ㅎㅎ

안에 카페도 있으니 빵과 커피 함께 

즐겨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