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남카페]선선한 봄에 가기 딱! 좋은 카페, 마가렛 연남

맛집

by 퓨어석 2023. 4. 26. 17:2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제가 오랜만에 연남동에 다녀왔는데요,
요즘같이 선선한 날씨엔 테라스나 야외에 앉아서 
대화하고 싶지 않나요???
저는 루프탑, 테라스 등 야외에 있는걸 굉장히 선호하는 편이라
오늘 다녀온 카페가 너무너무너무 맘에 들었어요!

운영시간
매일 11:00 - 22:00
*주차 불가* 
근처 공영 주차장에 대셔야 합니다.

마가렛연남

요즘 날씨 참 좋잖아요
바깥에서 커피 한잔하고 싶은 날씨잖아요!?!!?
저만 그런가요? ㅎㅎ 
선선한 밤에 친구와 연남동을 걷다 발견한 카페 
마가렛 연남입니다!
밤이라 카페가 잘 안 보이네요
마가렛 연남은 옛날 주택을 개조한 카페입니다
저 또 주택 감성 참~ 좋아하거든요ㅎㅎ
저에게 딱! 맞는 카페를 찾은 기분이라 정말 행복했어요ㅎㅎ

메뉴판

커피도 팔지만 논커피 종류도 많아서 커피 못 드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갈 수 있는 그런 곳!

디저트

그런데 가장 중요한 디저트!
마가렛 연남은 디저트 카페라 디저트가 정~말 많아요
♥쏙쏙 골라먹는 재미♥

큐브파이

여러 가지의 큐브파이들 

스콘, 머핀

여러가지 스콘과 머핀들
다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왠지 모양이 다 수제로 만든 것 같은 느낌이네요!


저는 패션후르츠 에이드와 무화과 스콘, 황치즈파운드, 리얼초콜릿 큐브파이, 샤인머스캣 케이크
이렇게 먹었어요
패션 후르츠 에이드는 안에 코코펄이 들어가서
패션후르츠 씨와 코코펄을 함께 씹는 재미가 있었어요 ㅎㅎ
상큼 달달한 패션후르츠 에이드, 다음에 가면 또 마실 것 같네요!

디저트는 네 가지 모두 맛있었는데 
저와 친구가 가장 잘 먹은 디저트는 큐브파이 였어요!
안에 너무 달지 않은 적당히 달달한 초콜릿 크림이 들어있어서
외관상으로는 왠지 딱딱할 것 같지만 
안에 부드러운 크림과 결있는 바삭한 빵이 만나 
부드러운 느낌을 주더라고요!
 
먹고 한 개 더 사 먹은 건 안 비밀^.~ ㅎㅎ
그 정도로 너무 제 취향 저격이었어요!
 
마가렛 연남은 카페가 1층, 2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자리가 꽤 많아요! 

1층과 2층 자리가 이렇게 많더라고요!
혹시나 자리가 없으면 어떡하지 했는데
자리가 넓어서 그런 걱정은 하실 필요 없을 것 같아요 ^^ 

그중에 저는 1층 야외에 있는 테라스가 너무 맘에 들어서 
야외에 앉았어요
요즘같이 밤에도 선선하고 적당히 따뜻한 날에는 
시원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마가렛 연남 디저트 드시는 거
어떠세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