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남맛집] 현지의 맛 리틀파파포

맛집

by 퓨어석 2021. 10. 16. 12:56

본문

반응형

[연남맛집] 현지의 맛 리틀파파포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오늘은 친구와 연남동 데이트를 하고 왔어요.

너무 맛있게 먹었던 베트남 현지 그대로의 맛 

리틀파파포를 소개합니다.

운영시간

매일 11:30 - 22:00

Last order 21:00

*주차 공간 없음*

리틀파파포 외부

리틀파파포 외부입니다.

마치 베트남 같은 기분의 인테리어예요.

특히 바깥에 있는 테이블이 있어서

베트남에서처럼 먹는 기분이 들더라고요.ㅎㅎ

날씨도 너무 좋아서 

바깥에서 먹기 너무 좋은 날이었어요.

리틀파파포 내부

리틀파파포 내부입니다.

테이블은 외부까지 포함해서 7 테이블 정도 있습니다.

안에 내부도 참 깔끔하게 잘해두셨더라고요.

나무 인테리어가 참 정감 가고 좋네요.

베트남 같은 느낌의 인테리어.

부채나 전등을 이용해 베트남 느낌을 내셨어요.

아기자기하고 참 예쁩니다.

리틀파파포 메뉴판

리틀파파포 메뉴판입니다.

구운 우삼겹 쌀국수가

리틀파파포의 베스트 메뉴예요.

모든 메뉴에는 고수가 안 들어가니 

추가하실 분은 주문하실 때 추가하셔야 합니다!

스페셜 모듬 쌀국수, 해산물 볶음 쌀국수

제가 시킨 메뉴는 스페셜 모둠 쌀국수와 

해산물 볶음 쌀국수입니다.

둘 다 양이 푸짐했어요.

스페셜 모듬 쌀국수

스페셜 모둠 쌀국수에는 

차돌양지, 우삼겹 샤브, 구운우삼겹이 

다 들어가 있는 스페셜 메뉴예요.

그래서인지 고기의 양이 정말 많았어요.

면의 양도 꽤 많았고

무엇보다 국물이 정말 맛있었어요.

제대로 우려낸 국물이라 시원하고 진해서

해장으로도 정말 좋겠더라고요.

해산물 볶음 쌀국수

해산물 볶음 쌀국수입니다.

해산물은 오징어, 홍합, 새우가 들어가 있었어요.

면은 국물 면과 다르게 두꺼운 면이 들어가

씹는 맛이 있더라고요.

저는 특히 쫄깃한 식감을 좋아하는 편이라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소스는 굴소스 같은 감칠맛이 나고

적당히 짭조름한 맛의 소스였어요.

 

시킨 모든 메뉴가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재방문의사 100%인 리틀파파포,

연남동 데이트하실 때 

꼭 한번 들러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