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왕십리맛집] 이베리코 돼지 찐 맛집 돈워리

맛집

by 퓨어석 2021. 10. 13. 21:13

본문

반응형

[왕십리맛집] 이베리코 돼지 찐 맛집 돈워리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오늘은 왕십리 지인이 강추한 맛집,

이베리코 목살로 정말 유명한

돈워리에 다녀왔습니다.

운영시간

매일 15:00 - 02:00

매월 세번째 월요일 정기 휴일

*주차 가능*

돈워리 외부

돈워리 내부

외부부터 벌써 찐 맛집 스멜이 나지 않나요?

내부에는 연예인 사인이 정말 많았어요!!!
저 벽면 뿐만 아니라 다른데도 다 사인으로 

뒤덮여있더라고요!

돈워리 외부

이렇게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요즘같이 선선할 때 

밖에서 먹기 참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야외에서 먹고 싶었지만 

자리가 없어서 못 먹었습니다.ㅠㅠ

돈워리 밑반찬

밑반찬은 콩나물, 부추무침, 콘 옥수수가 나오고

기본으로 차돌 된장찌개가 나오는데 

그게 정말 맛있어요!!!!

찌개 사진은 먹느라 못 찍었어요,,,,,ㅎㅎ

그리고 저 마늘 들어간 참기름 소스가 

기가 막힙니다.

어떻게 참기름에 간 마늘을 넣을 생각을

하셨는지,, 정말 상 받으셔야 돼요.ㅋㅋ

고기에 찍어먹으면 고기의 느끼함을 

딱! 잡아주면서 감칠맛을 느낄 수 있어요!!!

돈워리 메뉴판

돈워리 메뉴판입니다.

이베리코 슬라이스 목살이 가장 유명해요.

이베리코 슬라이스 목살

짜잔! 이게 바로 이베리코 슬라이스 목살입니다.

마치 고기 모양이 장미 같지 않나요,,ㅋㅋ

사장님의 정갈한 센스,,ㅋㅋ

이베리코 슬라이스 목살
이베리코 슬라이스 목살

고기 자체가 야들야들 부드러워서

조금만 씹어도 살살 녹아요.

돼지고기가 아니라 담백한 소고기 먹는 

기분이에요!!! 

그리고 여기는 특이하게 파인애플을 

고기와 함께 주시는데 

구워서 쌈에 함께 싸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또 찍어먹는 간장 소스가 있는데 

거기에 찍어먹어도 기가 막힙니다.

 

맛뿐만 아니라 서비스도 참 좋았어요.

함께 주시는 버섯 팽이버섯 채소 등등 

아끼지 않고 푸짐하게 주셔서 기분 좋게 

먹고 왔습니다.ㅎㅎ

 

왕십리 주민이시라면 다 아실법한 

오늘의 맛집 돈워리!
꼭 한번 가보시길 강추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