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양카페] 유럽 감성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바로 이곳

맛집

by 퓨어석 2021. 10. 10. 18:45

본문

반응형

[고양카페] 유럽 감성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바로 이곳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오늘은 유럽감성의 최강 카페

카페 드메인을 소개시켜 드리려고 해요.

 

운영시간

월-토 10:00 - 21:00

Last order 20:00

일요일 휴무

*주차 가능*

카페 드메인

카페 드메인은 이 바깥의 유럽 감성 이미지

인테리어가 굉장히 눈에 띄어요.

그리고 이곳이 바로

인스타에서 굉장히 핫한 포토 스팟 입니다.ㅎㅎ

여기서 사진 찍으시면

해외 느낌 내실 수 있습니다.ㅎㅎ

카페 드메인 야외

카페 드메인은 이렇게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요즘 같은 날씨에 앉아있으면 

광합성도 되고 커피 마시면서 

힐링도 될 것 같아요.ㅎㅎ

혼자 책 들고 와서 읽어도 

너무 좋을 것 같지 않나요?

카페 드메인 내부
카페 드메인 내부
카페 드메인 내부

내부도 초록 초록한 식물들과 

나무 색감의 인테리어들이 다 조화롭게 

잘 어울리고 굉장히 따뜻한 느낌이에요.

가만히 앉아있으면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 것 같은 기분이 납니다.ㅎㅎ

특히 제가 간 날이 날씨가 너무 좋아서 

창문 사이로 바람이 솔솔 들어왔는데

기분이 정말 좋더라고요.ㅎㅎ

 

그렇지만 평일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특히 야외에 포토스폿 옆 자리는 

일찌감치 사람이 차더라고요.ㅎㅎ

좋은 자리 앉으시려면 

오픈런해야 할 것 같은 느낌,,ㅎㅎ

카페 드메인 화장실

화장실은 문 옆쪽에 남 녀 분리되어 

한 개씩 있습니다.

화장실 관리가 정말 잘 되어있더라고요.

깨끗해서 기분 좋았어요.ㅎㅎ

카페 드메인 카운터
카페 드메인 디저트
카페 드메인 디저트

카페 드메인의 디저트류들은 

스콘, 쿠키, 파운드케이크 등등 

모두 다 커피와 잘 어울릴 수 있는 

구움 과자들이에요.

하나같이 다 맛있어 보이죠?^^

카페 드메인 내부

제가 앉은자리예요!

맨 안쪽에 있는 소파 자리인데 

편하면서도 뭔가 갤러리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지 않나요?

여기도 포토스폿으로 유명합니다!ㅎㅎ

카페 드메인은 이렇게 

테이블 하나하나마다 느낌이 달라서 

올 때마다 다른 테이블에 앉으면 

또 다른 느낌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아인슈페너와 레모네이드,

브라우니, 블루베리 파운드케이크,

유자 크림 스콘, 호두 스콘

이렇게 먹어봤어요.

레몬 에이드는 정말 레몬을 통째로 넣어

레몬 그대로의 새콤 달콤함을 

느낄 수 있어요.

정말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아인슈페너 크림도 쫀쫀하니 잘하더라고요!

디저트류도 정말 다 맛있었지만 

스콘 종류 정말 추천드립니다.

특히 유자 크림 스콘은 위에 올라간 

유자 크림과 스콘이 정말 잘 어울렸어요.

스콘의 퍽퍽함을 크림이 부드럽게 잡아주면서 

유자의 새콤함과 스콘의 달달함의 

조합이 정말 잘 어울립니다.

커피와 함께라면 몇 개라도 먹겠어요!ㅎㅎ

 

서울 외곽 데이트

어디로 갈지 고민되신다면

고양시 카페 드메인 데이트 어떠세요?ㅎㅎ

사진도 찍고 힐링도 할 수 있는 

완벽한 카페입니다.ㅎㅎ

강추드릴게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