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흥도카페] 여권 없이 발리 가기?!

맛집

by 퓨어석 2021. 8. 27. 12:32

본문

반응형

[영흥도카페] 여권 없이 발리 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정말 이국적인 발리에 온듯한 느낌이 드는 카페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요새는 코로나로인해 해외여행이 안되다 보니 이국적인 카페를 찾아다니곤 하는데요,

여기 정말 발리에 온것같았어요ㅋㅋ

 

운영시간

목-화: 09-22:00

수요일: 휴무

*주차공간 있음*

 

하이바다

하이바다는 내 부도 있고 외부, 루프탑까지 있는 비교적 큰 카페예요.

메뉴판을 찍진 못했지만 브런치까지 판매하고 있어 커피에 브런치를 먹으면서 즐길 수 있습니다.

하이바다 외부

짜잔~ 하이바다 야외 테라스입니다.

인테리어 정말 발리 같지 않나요? ㅎㅎ 

바다도 바로 앞에 있어서 물 멍하기 딱 좋아요 ㅎㅎ

사실 요즘 의자 편한 카페 찾기가 참 어려운데 

하이바다는 의자도 편해서 오래 앉아 쉬기 좋더라고요 ㅎㅎ

프렌치토스트

하이바다 프렌치토스트!

처음에 남자 친구가 프렌치토스트 시킨다길래 정말 기대 안 했는데 

이렇게 예쁘게 나올 줄 몰랐어요.

예쁘고 맛까지 좋았어요 ㅎㅎ

둘이서 나눠먹었는데도 과일 때문인지 은근 배가 차더라고요?

제가 간 날은 비교적 안개가 많아 노을을 제대로 보기 어려웠지만,

날씨가 좋으면 노을 맛집일 것 같은 느낌 ㅎㅎ

물 멍 하다가 노을 보다가 브런치 먹다가 하다 왔습니다 ㅎㅎ

매의 눈으로 누군가 빵 흘리기를 기다리는 중 ㅋㅋ

귀엽죠 ㅋㅋ

 

오랜만에 이국적인 느낌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서울 근교 드라이브 장소를 찾으신다면

만족하실 것 같아요 :)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