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래동맛집] 냉동 삼겹 중 단연 최고 잠수교집

맛집

by 퓨어석 2021. 8. 25. 16:38

본문

반응형

[문래동맛집] 냉동 삼겹 중 단연 최고 잠수교집

작년부터 가 보고 싶었던 잠수교집에 다녀왔습니다.

잠수교집은 전매장 직영점으로 어딜가나 똑같은 맛을 느낄 수 있다는게 장점입니다.

이태원 잠수교집은 갈 때마다 웨이팅이라 포기하고 못 먹었던 기억이,,ㅠㅠ

무튼! 문래에 잠수교집이 있다는 걸 알고 헐레벌떡 다녀왔습니다!ㅎㅎ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연중무휴

*주차 공간 없음*

문래 잠수교집 입구

문래역 7번 출구로 나와 쭉 직진하다가 좌회전하면 왼편에 보이는 입구!

간판이 작으니 잘 보셔야 됩니다!!

고기 정량 안 지키면 

사장님 김치 싸대기 ㅋㅋㅋ

너무나 믿음직스러운 내부ㅋㅋ

잠수교집 기본 반찬

저는 고깃집을 갈 때 제일 중요한 게 밑반찬인데요,

잠수교집 밑반찬은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가끔 상추를 안주는 가게도 있는데 쌈을 무조건 싸 먹는 저는 저렇게

양푼이에 시원시원하게 주는 반찬이 너무 맘에 듭니다.ㅎㅎ

반찬도 하나하나 다 맛있고 특히 파절이 정~~~~말 맛있어요!!! 

고기랑 같이 싸 먹으면 느끼함을 싸악 잡아줍니다. 엉엉 ㅠㅠ 또 먹고 싶네요.

01

77ㅑ~~ 쏴리질뤄~~~

솔직히 냉동 삼겹살 하면 고기 질은 크게 기대 안 하고 가지 않나요,,?

잠수교집은 왜 이렇게 맛있는지,,,? 다른 냉삼집 많이 가봤지만 단연코 1등입니다.

고기를 굽는 방법도 따로 있더라고요. 비계 부분을 아래를 바라보게 구워 기름이 빠지게 하고

좀 구워진 후에 후추를 뿌리고 뒤집습니다.

김치 맛없냐고요,,? 김치도 백김치도 다 맛있습니다,,ㅎㅎ

저는 계란말이도 따뜻하게 먹고 싶어서 구워 먹었는데 따뜻하게 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ㅎㅎ

함께먹은 하이볼

삼겹살 한입 하이볼 한모금이면 삼겹살이 무한으로 들어갑니다,,쭉쭉ㅋㅋ

문래점에 처음으로 하이볼이 들어왔다고 하더라고요! 

4잔 마시면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마지막 볶음밥까지 클리어!!

여기는 볶음밥 꼭꼭 꼭꼭!!!! 드셔야 돼요. 국 룰입니다. 진심입니다.

고깃기름을 사알짝 넣고 볶아주시는데 반숙 계란이 올라가고 계란 노른자를 

톡 터트려서 비벼 먹으면 그냥 죽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볶음밥 제발 드셔주세요 두 번 드셔주세요,,ㅋㅋ

 

문래 잠수교집은 전반적으로 반찬부터 삼겹살 볶음밥까지 

어느 하나 맛없는 게 없었습니다.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문래가 아니더라도 잠수교집이 보이신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드셔 보세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