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래창작촌 맛집] 해외 여행 느낌 물씬 하와이안 다이닝펍

맛집

by 퓨어석 2021. 8. 23. 21:40

본문

반응형

[문래창작촌 맛집] 해외 여행 느낌 물씬 하와이안 다이닝펍

요즘 굉장히 핫핫핫핫한 문래 창작촌에 다녀왔습니다!

주말에 갔을때는 사람이 정말 많고 웨이팅도 있었는데 한적한 월요일에 갔더니 

웨이팅없이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오늘 제가 간 곳은 문래 웨이브스 !! 하와이안 펍으로 유명한 곳인데 

알쓰인 저는 에이드와 함께 옴뇸뇸 ㅎㅎ 

 

 

운영시간

OPEN

12:00

CLOSE

24:00 / 일(SUN) 22:00

LAST ORDER

평일런치 15:00 / 마감 60분 전

BREAK TIME

평일 15:00~17:00

주말 15:00~16:00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3가 58-34

070-7681-0101

*주차공간 없음*

 

문래역 7번 출구로 나와서 쭉 직진하다보면 문래창작촌 이라는 표지판(?)이 나오는데 

그 사이로 들어가면 사이 골목에 바로 보이는 웨이브스 ㅎㅎ

골목 사이사이가 마치 을지로를 연상케하는 곳입니다.

문래역 7번출구로 나오면 보이는 문래 창작촌

이 표지판이 보인다면 좌회전해서 가운데길로 들어가면 됩니다.

 

지나가다보면 웨이브스 벽이 짜란~!

이곳은 웨이팅존! 웨이팅존 마저 감각적이다,,

 

안이 정말 예뻐요! 마치 하와이나 발리에 와있는 기분 ㅎㅎ 

특히나 요즘같이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 못가서 속상할때 기분내러 가기 너무 좋아요!

사장님께서 인테리어도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쓴게 느껴집니다 ㅎㅎ

평일 런치 시간에 가면 좀 더 할인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평일 런치 라스트오더 : 15시 

제일 유명한 웨이브스 플래터! 

감자튀김, 갈릭새우, 칠리새우, 샐러드, 숯불닭, 볶음밥, 함박 스테이크까지 

한 메뉴로 모두다 맛볼 수 있습니다. 

한 메뉴만 시켜도 2인분 정도로 양이 꽤 많습니다.

하나하나 다 맛있고 특히 치킨러버로써 숯불 닭다리살이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ㅎㅎ

 맥주 안주로 먹으면 완전 크으으 최고!!!

함께먹은 파인망고에이드

달콤상큼한 파인망고에이드! (그치만 시나몬 가루 싫어 하시는 분들은 시키지마세오,, 소근소근,,)

 

너무 귀여운 웨이브스 로고

 

여성들을 위한 셀카존 ㅎㅎ

저도 백만장 찍고왔습니다,,ㅎㅎㅎ

 

천장까지 너무 감각적인 웨이브스

문래 맛집을 찾으신다면!!

이국적인 맛집을 찾으신다면!! 웨이브스 꼭꼭 가보세요!!!

저는 재방문 의사 100% 입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