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천맛집] 한국에 인 앤 아웃이 있다고!?

맛집

by 퓨어석 2021. 8. 28. 19:41

본문

반응형

 [부천맛집] 한국에 인  앤 아웃이 있다고!?

안녕하세요! 퓨어석입니다.

오늘은 동네 맛집 2탄! 자주 먹는 햄버거 가게를 추천하러 왔습니다 ㅎㅎ

저는 여기서 시켜먹은지 꽤 오래되었는데요, 처음에는 부천에만 있었는데 

점점 체인점이 늘더라고요!
그만큼 사랑을 많이 받았단 뜻이겠죠?!

운영시간

매일 11:00 - 21:30

LAST ORDER 

매장: 21:00

포장: 21:30

짠! 제가 오늘 시킨 메뉴는

크라이 더블 치즈버거, 크라이 치즈버거, 치즈 추가 감자튀김입니다.

제가 한국의 인 앤 아웃이라고 말씀드린 이유는 

여기 사장님께서 미국 인 앤 아웃에서 알바를 하셨다고 하네요!
인앤아웃 햄버거를 먹어본 제 친구도 맛이 거의 비슷한데

한국적인 인 앤 아웃이라며 설명했어요!

01
크라이 더블 치즈 버거

크라이 더블 치즈 버거는 치즈만 더블이 아니라 패티도 더블 맛도 더블!

저는 더블 치즈 버거를 제일 좋아합니다.ㅎㅎ

저는 수제 버거를 굉장히 좋아하고 양파가 많이 들어있는 버거를 선호하는데요,

여기는 양파가 많이 들어갈뿐더러 양파 굽기도 선택할 수 있어서 

기호에 맞게 드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료 옵션으로 아이가 먹을 거라고 선택하는 부분도 있어서

그런 세심한 점이 참 장점인 것 같아요.

그리고 패티에서 나는 불맛!! 

불맛 패티 정~~~~~말 맛있습니다.ㅎㅎ

감자튀김은 기본 감자튀김, 치즈 추가 선택하실 수 있는데 

꼭 꼭 치즈 추가해서 드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치즈랑 양파 다이스가 들어가는데 단짠단짠의 조화가 계속 집어먹게 되는 맛이에요!

체인점은 

부천 심곡점, 역곡점, 삼성역점, 양재역점, 상암점, 숭실대점, 역삼점

이렇게 있으니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