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판교맛집] 미국 친구 집 같은 아임홈

맛집

by 퓨어석 2021. 9. 1. 14:18

본문

반응형

[판교맛집] 미국 친구 집 같은 아임홈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오늘은 판교 갈 때마다 항상 가는 맛집, 아임홈을 추천하려고 왔어요~

이 집은 마치 미국 친구 집에 초대받은 느낌이 드는 그런 집인데요,

맛 또한 특별하진 않지만 자꾸 생각나는 그런 정감 있는 맛이라고나 할까요!?
그래서 판교 갈 때마다 항상 가는 나만 알고 싶은 그런 집입니다.ㅎㅎ

운영시간

평일 월-목 10:00-23:00

주말 금-일 10:00-00:00

01
아임홈 외부
012
아임홈 내부

인테리어 너무 예쁘지 않나요?!

마치 미국 60-70년대에 와있는 기분이 들어요!

편안하면서도 친근하고 따뜻한 조명이 편안한 기분을 줍니다.ㅎㅎ

갈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판교 주민분들의 맛집인 것 같더라고요.

0123
아임홈 메뉴판

아임홈은 브런치부터 파스타 샌드위치 샐러드 등 식사메뉴, 디저트까지 판매하고 있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샌드위치와 파스타 조합입니다.ㅎㅎ

함께 나오는 포카치아 빵이 굉장히 부드러워 파스타 소스와 궁합이 너무 좋아요.

왼쪽부터 토마토파스타, 허브 닭가슴살 샌드위치

제가 오늘 먹은 것은 토마토 파스타와 닭가슴살 샌드위치인데요,

샌드위치 번도 포카치아 빵처럼 부드러워서 먹기가 참 편하더라고요.

토마토 파스타는 다른 파스타집과는 다른 느낌이었어요.

색다르고 독특했습니다.

아임 홈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바질 페스토 오일 파스타와 투움바 파스타인데요,

둘 다 소스가 넉넉해서 함께 나오는 포카치아 빵에 찍어먹으면 너무 잘 어울리고

 샌드위치와도 궁합이 좋아요.

두 명이서 가신다면 파스타 1 메뉴, 샌드위치 1 메뉴 이렇게 시키시면 딱 좋을 것 같아요.

또 여기 빙수가 정말 맛있어요!
두 명이서 먹기엔 너무 큰 사이즈라는 게 좀 단점이라 2인 빙수도 꼭 출시하셨으면 좋겠어요,,ㅠㅠ

(후식은 꼭 먹어야 되는 퓨어석,,ㅎㅎ)

아임홈 디저트

매장 한가운데에 디저트 테이블이 있어서 디저트를 드시고 싶으시면 

종업원분께 말씀드리면 바로 가져다주셔요.

디저트류도 다 여기서 만드시는지 다 고퀄리티라 정말 맛있습니다.

 

판교 갈 때마다 가는 저의 맛집 어떠세요?! 
맛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ㅎㅎ

저는 앞으로도 판교 갈 때마다 갈 예정입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