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주카페] 카페 속 식물원 오랑주리

맛집

by 퓨어석 2021. 9. 6. 14:54

본문

반응형

[양주카페] 카페 속 식물원 오랑주리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오늘은 양주에 위치한 카페 오랑주리를 추천하러 왔어요.

여기는 마장 호수 근처에 있는 카페인데요,

안에가 마치 식물원처럼 되어있어서 정말 놀랐어요.

운영시간

매일 11:00 - 21:00

*주차 공간 있음*

 

오랑주리 외관

외관부터 너무 멋있지 않나요?! 

저는 안타깝게도 비가 오는 날 

가는 바람에 야외 테라스에 

앉지는 못했는데 

야외 테라스에 앉아서 즐기시면

더 좋을 것 같더라고요.

정말 식물원 같지 않나요?!
실제로 화분 판매도 하시더라고요.

카페가 굉장히 크고 넓어서 

식물원 구경하는 기분도 들고

물고기 구경도 하다 왔습니다.ㅎㅎ

식물원 같은 카페답게 

독특한 차 종류가 굉장히 많았어요.

차 이름이 플라워 가든, 오후의 하늘, 

장미의 나날 등 

마시면 정말 저런 느낌이 들 것 같은

감각적인 이름들 이더라고요.ㅎㅎ

제가 마신 차는 오랑주리 느낌의

플라워 가든입니다.

단점은 차 가격이 후들후들,,ㅎㅎ

한 잔에 구천 원입니다..ㅎㅎ

식물원 구경 값이라고 생각

해야 할 것 같아요.ㅎㅎ

 

외곽 예쁜 카페를 찾으신다면 

한 번쯤 가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근처 마장 호수 구경도 하시고요!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구독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