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도림맛집] 찾고 찾아 찾은 신도림 맛집!

맛집

by 퓨어석 2021. 8. 29. 16:26

본문

반응형

[신도림맛집] 찾고 찾아 찾은 신도림 맛집!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 퓨어석입니다! ㅎㅎ

주말 잘 마무리 하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신도림에 다녀왔어요.

저는 친구가 신도림에 살아 자주 가곤 하는데요, 갈 때마다 느끼는 게 

참 맛집이 없다 라고 느껴지더라구요.

그러다 발견한 오늘의 맛집!

라그릴리아에 다녀왔어요 ㅎㅎ

 

운영시간 

매일 11:00 - 22:00

주차, 예약 가능

신도림 디큐브 시티 안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말이라 사람이 너무 많아 내부는 찍지 못하였는데요, 

분위기가 참 좋았어요.

분위기가 소개팅 하기에도 참 좋아 보이더라고요~ㅎㅎ

0123456789
라그릴리아 메뉴판

세트메뉴를 구매하시면 스테이크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드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식전빵

기본적인 식전 빵 ㅎㅎ

왼쪽부터 스테이크 트러플 크림 파스타, 봉골레 파스타, 해산물 리조또

저는 파스타 두 개, 리조토 한 개를 먹고 왔습니다!
리조또나 봉골레 파스타는 사실 어딜 가나 먹을 수 있는 맛이었는데

트러플 크림 파스타가 정말 맛있었어요.

크림 베이스에 야들야들한 소고기가 올려져 있어 함께 먹으면 사르르 녹아요!

좋아하는 메뉴는 크게 크게 ㅎㅎ

보이시나요!! 맛있는 느낌이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ㅎㅎ

가신다면 트러플 크림 파스타는 꼭! 추천합니다.ㅎㅎ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