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천맛집] 불맛 최고 내 사랑 동네 맛집-!

맛집

by 퓨어석 2021. 8. 26. 17:39

본문

반응형

[부천맛집] 불맛 최고 내 사랑 동네 맛집-!

오늘은 처음으로 동네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자주가고 좋아하는 비밀 맛집이 몇 개 있는데 앞으로 한 개씩 

알려드릴게요!ㅎㅎ

오늘 소개할 맛집은 역곡에 있는 숯불 닭갈비집 입니다.

운영시간

월-토 12:00-23:00

일요일 휴무

 

원조 춘천 숯불 닭갈비 외관

역곡역 2번 출구에서 쭈욱 직진하시다 보면 보이는 외관입니다.

여기는 제가 닭갈비가 먹고 싶을 때마다 가는 곳인데요,

제가 간 시간이 3, 4시쯤 한가한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테이블 반 이상이 찼더라고요.

원조 춘천 숯불 닭갈비 메뉴판

메인 메뉴는 숯불 닭갈비와 숯불 닭 목살!

저는 오늘 혼자서 닭갈비 2인분에 물 막국수까지 클리어 -! ㅎㅎ

제가 항상 강조하는 밑반찬! ㅋㅋ 

"밑반찬이 맛있어야 메인이 맛있다"는 과학입니다. ㅋㅋ

여기 반찬도 간단해 보이지만 다 맛있고 닭갈비와 궁합이 좋아요!

01

글 쓰고 있는 와중에도 침이 꼴 딱 꼴 딱 ㅎㅎ

불맛 나는 닭갈비 드셔 보셨나요,,? ㅎㅎ

제 기준 기본 철판 닭갈비보다 훨씬 맛있습니다ㅠㅠ

불맛과 짭조름한 양념의 조화,, 

게다가 퍽퍽 살 전혀 없는 닭다리살로만 나와 그냥 살살 녹습니다,,

저는 특히 고기 잡냄새에 굉장히 예민한데 숯불에 구워서인지 닭이 신선해서인지 

여기는 전혀 그런 걸 못 느껴요. 그래서 더 자주 가는 것 같아요.

닭갈비와 반찬으로 나오는 깻잎, 쌈무와 함께라면 무한 흡입 가능입니다.ㅎㅎ

물막국수

함께 먹은 물 막국수!

닭갈비가 살짝 질릴 때쯤 물 막국수와 함께 돌돌 말아먹어야 되는 거 아시죠..?ㅋㅋ

물 막국수는 평범한데 맛있는(?) ㅋㅋ 평범하지만 자꾸 생각나는(?) 맛입니다.ㅋㅋ

뭔지 아시죠?!?!?!?!ㅎㅎㅎ

숯불 닭갈비 먹으러 가면 꼭 같이 먹어야 합니다.ㅎㅎ

 

동네 분들 안 가보셨다면 저의 추천 맛집 꼭 가보세요!

반하실 거예요ㅎㅎ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