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래창작촌 카페] 지하의 숨은 보석 머트리얼 (material)

맛집

by 퓨어석 2021. 8. 24. 15:14

본문

반응형

[문래창작촌 카페] 지하의 숨은 보석 머트리얼 (material)

문래에 이런 핫한 카페가 있었나 싶을 정도로 힙한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지하라 환기가 안될까 걱정했는데 24시간 공기청정 시스템을 풀 가동중이라 

코로나가 염려 되신다면 걱정 마시고 다녀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영업 시간

일요일-월요일 10:00•21:00

화요일 휴무

*주차 : 문래근린공원 공영주차장*

 

 

머트리얼 입구

입구부터 산뜻한 느낌 물씬 나지 않나요 ㅎㅎ 

입구 머트리얼 문구에 조명을 쏴서 더 감각적이고 힙한 카페라는 느낌이 듭니다.

내부는 특이하게 돌로 인테리어가 되어있고 식물들이 있는데 

가로수길에 있을법한 카페라 더 놀랐어요~ 돌도 정말 비싸 보인다는,,,,ㅎㅎ

사이사이 조명과 음악이 울려 퍼져 더 감각적인 느낌을 줍니다.

인테리어에 정말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아요.

월요일에 가니 한적하고 너무 좋았던 카페,,

음악도 카페에 어울리는 음악에 잔잔한 음악소리가 대화하기도 딱 좋아요.

왼쪽부터 초코라떼 캐모마일 호두캬라멜 파운드 케이크

캐모마일은 다른 가게와 다르게 티백이 아닌 캐모마일 그대로를 넣어

더 세심하게 신경 쓰신 느낌이 나 기분이 좋았어요.

저는 저런 포인트에서 감동을 받는다는,,ㅎㅎ 사실 티백은 어디 가서도 볼 수 있잖아요 ,,?ㅎㅎ

초코 라테는 정말 클래식한 맛이었고 파운드케이크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위에 올라간 크림이랑 얹어 먹으면 캐미가 아주 그냥 최고입니다.

남자 친구가 맛있다며 제 몫까지 아주 열심히 먹었어요^^,,,ㅎ,,

 

문래동 힙한 카페가 궁금하시다면 꼭 한번 가보세요!

홍보 아닌 내 돈 내산 카페 투어입니다 ㅎㅎ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