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왕맛집] 비가 올 땐 뭐다? 뭐다? 만두전골이다!

맛집

by 퓨어석 2021. 9. 7. 19:47

본문

반응형

[의왕맛집] 비가 올 땐 뭐다? 뭐다? 만두전골이다!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오늘은 제가 의왕 백운호수에 다녀왔는데요,

비가 오는 날은 왜 이렇게 국물이 먹고 싶은지ㅎㅎ

그래서!

의왕 로컬 맛집 남현골에 다녀왔습니다!

운영시간

매일 11:00 - 21:30

*주차 가능*

 

남현골

주차 자리가 넉넉히 있어서 

차 가지고 가기 참 좋아요.

남현골 메뉴

메인 메뉴도 딱 만두전골 하나로 

찐 맛집 스멜 나지 않나요?! ㅎㅎ

그만큼 자부심이 있단 뜻!!

좌석도 굉장히 많고

저는 평일 애매한 시간대에 갔음에도

사람이 바글바글 했습니다.

만두전골 고기, 김치

기본 찬도 참 있을 것만 딱! 나오고 

세 개가 전부 다 만두와 잘 어울리더라고요.

저는 고기만두 1인분, 김치만두 1인분 

섞어서 먹었습니다.

1인분에 왕만두 3개, 칼국수 조금 나옵니다.

만두전골

끓는 게 예술이지 않나요!!!ㅎㅎ

육수가 사골 육수를 써서 

먹는 내내 몸보신하는 기분이었어요.

또 적당히 칼칼하니 느끼함을 잡아 

질리지도 않더라고요.

고기만두

만두 큰 거 보이시나요!

저는 피가 두꺼운 만두는 선호하지 않는데,

남현골 만두전골 만두피는 

딱 알맞은 두께로 제 입맛에 딱이더라고요!

만두를 으깨서 국물과 함께 먹으면 

무한 흡입 가능입니다.ㅎㅎ

저는 김치, 고기 중에 고기가 더 

제 스타일에 맞았어요!

01

마지막에 칼국수 안 먹으면 

무슨무슨 법에 걸리는 거 아시죠?!

ㅋㅋㅋ

마지막 칼국수까지 꼭 

먹어야 됩니다.

칼국수가 육수를 더 진하게 만들어

훨씬 맛있어져요.

칼국수 면도 쫀득쫀득하니

맛있었어요!

 

백운호수에 놀러 가신다면 

비가 올 때 국물이 당기신다면

남현골 들러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