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리다이빙의 꽃 롱핀 구매 후기 (더블케이 컬러블레이드 카본핀)

퓨어한취미생활

by 퓨어석 2023. 4. 19. 17:3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제가 드디어 프리다이빙의 꽃!!! 롱핀을 선물 받았습니다!!! 

꺄아아아~~

롱핀에는 플라스틱, 유리섬유, 카본 총 3가지 재질로 나누어지는데요,

 플라스틱 < 유리섬유 < 카본 순으로 고가이며 좋다고 하네요.

 

제가 선물 받은 롱핀은 더블케이의 컬러 블레이드 카본 핀입니다.

카본 핀 중에는 가성비가 좋은 핀에 속한다고 합니다.

화이트/ 베이비핑크/ 핑크/ 그린/ 민트/ 블루

총 5가지 색상이 있는데요,

저는 화이트로 골랐고 풋포켓 사이즈는 3호로 골랐어요~

더블케이 공홈에 들어가면 풋포켓 사이즈가 나와있는데

평소 운동화 245를 신고 칼발인 저는 3호가 딱 맞더라고요~

끝에 반짝이는 홀로그램이 보이시나요!! ㅎㅎ 

영 롱 그 잡 채

왼 뒷면 오 앞면

뒷면도 저렇게 홀로그램이! ㅎㅎ 

풋포켓까지 올 화이트라 깨끗하고 깔끔해요!!

 

앞으로 더블케이 컬러블레이드 카본핀으로 

프리다이빙 열심히 해야겠어요!!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