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리다이빙] 프다는 템빨! 파토스 마스크 구매 후기

퓨어한취미생활

by 퓨어석 2021. 10. 20. 18:42

본문

반응형

[프리다이빙] 프다는 템빨! 파토스 마스크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제가 드디어 프리다이빙 아이템을 샀습니다.^^

제 첫 아이템은 파토스 마스크와 스노클이에요~

파토스 마스크, 스노클

파토스 마이크로 마스크 화이트

가격

마스크: 65000원

스노클:25000원

 

구매처

https://freedivingstore.co.kr/?NaPm=ct%3Dkuzb5zg4%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76975cabac6cd1623b819517ca94896e6245e0b3 

 

프리다이빙스토어

Please do not close this window while your order is being processed. When your payment is successfully processed this window will be closed automatically.

freedivingstore.co.kr

파토스 마스크

저는 선생님의 추천으로 

파토스 마이크로 마스크를 구매했어요.

1 안식보다는 2 안식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파토스 마스크

파토스 마스크

파토스 마이크로 마스크 화이트 색상 

너무 깔끔하고 예쁘지 않나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까지! 너무 맘에 들어요.
저는 나중에 살 핀 색상도 화이트로 맞출 거라 

화이트 색상으로 구매했습니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이렇게 두 가지 인 것 같아요.

 

무광 스커트로 고급스러운 느낌과 

내부 용적이 적고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로 

착용감이 좋다고 하네요.

또, 버튼식으로 편리하게 스트랩 조절이 

가능합니다.

파토스 스노클

스노클도 화이트 색상으로 맞췄어요.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의 마우스피스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합니다.

또 분실 방지와 호흡 시 마스크 스트랩에 

스노클이 눌리지 않도록 스노클 홀더가 

장착되어있어요.

 

저는 앞으로 파토스 마스크를 가지고 

프리다이빙을 할 예정이에요!ㅎㅎ

빨리 사용해보고 싶네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