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리다이빙] 프리다이빙 3일 차 올림픽 수영장 후기

퓨어한취미생활

by 퓨어석 2021. 10. 16. 13:30

본문

반응형

[프리다이빙] 프리다이빙 3일 차 올림픽 수영장 후기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오늘은 프리다이빙 제 3탄
올림픽 공원 수영장에 다녀왔어요.
올림픽공원은 리모델링을 위해 닫았다가
5월 3일에 재개장했습니다.

운영시간
1부: 오후 14:00 - 17:00
2부: 오후 18:00 - 21:00
이렇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주말 휴무
*주차 가능*
주차는 북 2문 1-1, 1-2쪽에 하시면
수영장과 제일 가깝습니다.

프리다이빙 풀장 이용 가격
1부: 12000원
2부:15000원

예약방법
https://booking.naver.com/booking/6/bizes/497272/items/3845752?area=bbt

네이버 예약 :: 다이빙풀장 입장예약

인명구조 및 10인 이상 단체 교육은 일주일 전 협회와 협의 후 예약 진행 합니다. 협의 없이 진행 된 예약은 취소 될 수 있으며, 꼭 협회와 협의 후 진행 합니다. 당일 예약 취소 또는 예약 후 방문

booking.naver.com

사전예약 하셔야 합니다.
당일 예약은 불가능합니다.
당일 취소 시 페널티 있을 수 있으며
추후 예약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올림픽수영장 안내데스크

올림픽수영장 프리다이빙 이용 시
남자 안내데스크 안으로 들어가시면
데스크가 나와요.
여기서 예약 확인, 결제하시고
여성분은 반대편 여성 탈의실로
다시 돌아가셔야 합니다.
여성분도 남자 안내데스크로 들어가셔야
예약 확인 가능하신 점 잊지 마세요!
주차하셨다면 주차표도
여기서 받아가셔야 합니다.

결제 후 입장표 받으신 후
여성 안내데스크로 가셔서 입장표 내시면
입장 가능해요.

올림픽 수영장 굉장히 크더라고요.
수영, 아쿠아로빅 등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 같았어요.
프리다이빙, 스킨스쿠버 구역은
맨 오른쪽에서 3번째 줄까지 입니다.

내부는 리모델링을 해서 그런지
정말 깨끗했어요.
그렇지만 프리다이빙 연습하기에는
그렇게 좋은 환경은 아닌 것 같았어요,,ㅠㅠ
일단 사용할 수 있는 공간도 너무 작아서
평일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더라고요.

올림픽 수영장

오늘은 다이나믹하는 날! ㅎㅎ
40미터 완주하고
시험 통과했습니다! ㅎㅎ

다이나믹 완주 영상입니다.ㅎㅎ

벌써 프리다이빙을 배운지도 3 회차네요.
이제 마지막 12미터 내려가기,
필기시험만 통과하면
아이다 2 자격증이 나옵니다! ㅎㅎ
그렇지만 자격증 따는 게 너무 아쉬워요,,
매일 다이빙하고 싶은 퓨어석,,ㅎㅎ
선생님이 친절하게 가르쳐주신 덕분에
벌써 2개의 시험을 통과했습니다.
아직도 프리다이빙 자격증 준비를
고민하고 계시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도전해보길 강추드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