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리다이빙] 르망고 수영복 후기

퓨어한취미생활

by 퓨어석 2021. 10. 20. 18:58

본문

반응형

[프리다이빙] 르망고 수영복 후기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오늘은 제가 산 르망고 수영복을 

자랑하러 왔어요! ㅎㅎ

르망고 트위드자켓 스카이라이트

르망고 트위드자켓 스카이라이트

르망고 트위드자켓 스카이라이트

가격

72000원

 

구매처

https://lemangokorea.com/

 

르망고

르망고 공식 온라인샵. 아트콜라보를 통한 감각적인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lemangokorea.com

르망고 트위드자켓 스카이라이트

르망고 트위드자켓 스카이라이트 제품입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포일이 있어 

수영할 때 인어같은 느낌을 주는 수영복이에요.

 

르망고만의 부드러운 최고급 원단을 이용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르망고 트위드자켓 스카이라이트

아래 부분은 이렇게 덧대어져 있어서 

걱정되지 않아요.

반짝반짝 정말 예쁘지 않나요?! 

바다에서 입으면 너무 예쁠것같아 구매했어요.ㅎㅎ

프리다이빙할 때 입은 모습도 

보여드릴게요~ㅎㅎㅎ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