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블케이 화이트 메시 핀백, 삭스구매 후기

퓨어한취미생활

by 퓨어석 2023. 4. 19. 17:5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제가 롱핀을 선물 받았지 않습니꽈?! 

그래서 그에 걸맞은 핀백과 삭스를 구매해버렸지 뭐예요~^0^

더블케이 프리다이빙 네오프렌 1mm 양면 삭스

더블케이 화이트 메시 핀백

두 가지를 구매했는데요 

더블케이 화이트 메시 핀백

메시 핀백은 가볍고 통기성이 좋아서 

k26 같은 수영장에 갈 때 사용하기 참 좋을 것 같아요.

들고 다니기 편하게 어깨끈도 있어서 참 좋아요!

펼치면 이렇게 커요!

핀을 넣고도 수납공간이 넉넉해서 

스노클이나 삭스도 들어갈 것 같아요ㅎㅎ

 

더블케이 프리다이빙 네오프렌 1mm 양면 삭스

저는 풋포켓 3호가 딱! 맞는 편이라 1mm 삭스를 구매했어요.

더블케이 삭스는 양면으로 사용 가능해서

뒤집어서 흰면으로도 신을 수 있어요.

저는 풋포켓이 흰색이기 때문에 삭스를 흰면으로 신으면 

더 통일성 있고 예쁠 것 같더라고요!

 

아이템 다 모았으니 이제 프리다이빙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