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카페] 제주에만 있다는 스타벅스 제주 메뉴 후기

맛집

by 퓨어석 2021. 9. 17. 19:16

본문

반응형

[제주카페] 제주에만 있다는 스타벅스 제주 메뉴 후기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오늘은 제주에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가 아닌!

워크 스루가 있다고 해서 제주에만 있다는

제주 메뉴도 먹어볼 겸 다녀왔습니다.

운영시간

토-수 09:00 - 19:00

워크 스루 09:00 - 19:00

목-금 09:00 - 20:00

워크 스루 09:00 - 20:00

스타벅스 제주협재점
스타벅스 제주협재점 워크스루

워크 스루라고 해서 너무 기대했나 봅니다^^,,

이게 전부더라고요,,

저렇게 길을 따라 걸으면 바닷가가 나오고

바로 옆에 테이크아웃 창문이 있었어요.ㅎㅎ

참 귀엽네요,,ㅎ

스타벅스 제주협재점 1층
스타벅스 제주협재점 1층
스타벅스 제주협재점 1층

스타벅스 제주 협재점은 총 2층으로 

구성되어있고 

이곳이 1층입니다.

바로 앞이 협재 해수욕장이라 

뷰가 너무 멋지죠?

스타벅스 제주협재점 2층

스타벅스 제주협재점 2층

그리고 여기가 2층입니다.

한 가지 아쉬운 건 

바깥 테라스가 없다는 점이에요.

저 밖은 비상시에만 사용하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제주에서만 먹을 수 있는 제주 메뉴입니다.

음료는 제주 까망 라떼, 제주 쑥쑥 라떼, 

제주 비자림 콜드 브루 이렇게 3가지가 있고,

디저트는 6가지가 있습니다.

제주비자림콜드브루, 제주까망라떼, 새코롬돌코롬 한라봉케이크

저는 제주 까망 라떼, 제주 비자림 콜드 브루, 

새코롬 돌코롬 한라봉 케이크를 먹어봤어요.

제주 음료는 그란데 사이즈 한가지라고 합니다.

제주 까망 라떼

제주 까망 라떼는 흑임자 맛입니다.

제주도의 돌담길과 하르방의 풍경을 느낄 수 있는

음료로 고소한 흑임자와 달콤한 소보로토핑이 

올려져 있는 메뉴라고 합니다.

흑임자의 고소한 맛과 달달한 맛이 

섞여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달콤한 흑임자 우유 맛입니다.

기본으로 휘핑이 올라가는데 

저는 빼 달라고 했어요!

카페인은 안 들어있어요.

저는 텁텁한걸 별로 안 좋아해서 그런지 

까망 라떼는 그저 그랬어요.ㅠㅠ

제주 비자림 콜드브루

제주 비자림 콜드 브루는 제주에서 유기농 

말차로 만든 파우더가 들어간 콜드 브루 

메뉴라고 합니다.

비자림을 연상시키는 음료라고 합니다.ㅎㅎ

비주얼은 텁텁할까 봐 걱정했는데 

의외로 맛있었어요.

은은한 말차 맛과 커피의 조합이 저는 참 좋더라고요.

카페인도 당기고 당도 당기신다면 

꼭 드셔 보시길 추천합니다.

드실 때는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새코롬 돌코롬 한라봉케이크

마지막으로 디저트 새코롬 돌코롬 한라봉 케이크는

초콜릿과 한라봉으로 색을 낸 시폰 케이크에

새콤 달콤한 한라봉 크림을 넣어 

제주도의 성산 일출봉을 연상케 하는 케이크

라고 합니다.

새코롬 달코롬은 새콤 달콤의 뜻의 제주도 방언

이라고 하네요!

맛은 부드러운 시폰 케이크에 생크림이 

올라간 맛이었어요.

특별히 한라봉 맛을 많이 느낄 순 없었어요.ㅠㅠ

오히려 초콜릿 맛이 저는 더 많이 느껴지더라고요.

그래도 맛있게 먹긴 했습니다.ㅎㅎ

 

제주에 가셔서 한 번쯤은 

제주에서만 드실 수 있는 음료, 디저트 

맛보셔도 좋으실 것 같아요.

저는 물론 두 번은 ,, 음 ㅎ

안 먹어 볼 것 같네요,,ㅎㅎ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