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BTI단백칩]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다이어트 과자!

다욧은템빨

by 퓨어석 2021. 9. 27. 21:59

본문

반응형

[MBTI단백칩]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다이어트 과자!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오늘은 다욧템 2탄! 다이어트 과자를 가지고 왔어요.

MBTI 단백칩이라는 과자인데요,

다이어트하다가 입 터질 때 있잖아요!

저염 다이어트 어쩌고 하다가 짠 거 먹고 싶을 때 

있잖아요!

그럴 때마다 제가 먹는 과자입니다.ㅎㅎ

 

구매처

https://meetsgoods.com/category/snack/85//?cafe_mkt=ue_NA_Ndbc_BS1 

 

MBTI - Snack

Snack

meetsgoods.com

 

MBTI 단백칩

MBTI단백칩 맛은 

레드페퍼&스위트 칠리

어니언&사워크림

스위트콘&체다치즈

토마토&피자

이렇게 네 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제가 처음 MBTI 단백칩을 산 이유는

과자인데 단백질이 12g이나 들어있어요!

사실 여성분들 단백질 챙겨 먹기 정말 어렵잖아요.

게다가 단백질 없이 근육량 올리기는 

더더더더더 어렵고요!

MBTI 단백칩이 근육량을 올려주진 못하지만 

단백질이 12g이나 들어있어 부족한 단백질을

과자로 챙길 수도 있고,

장기간 다이어트로 인한 입 터짐 막음용으로 

먹고 있습니다.

물론 맛도 정말 좋고요!

 

레드페퍼&스위트칠리
레드페퍼&스위트칠리

 

레드페퍼&스위트 칠리

칼로리 200kcal

식이섬유 3g

단백질 12g

MBTI 단백칩 레드페퍼&스위트 칠리는

4가지 맛 중 가장 짭조름한 맛이에요.

약간 라면수프 같은 맛,,ㅋㅋ

자극적이고 살짝 맵기도 해서 

매운 게 당기거나 당장 자극적인걸 

입에 넣고 싶을 때 먹는 게 

레드페퍼&스위트 칠리맛입니다.

어니언&사워크림
어니언&사워크림

칼로리 205kcal

식이섬유 3g

단백질 12g

MBTI단백칩 어니언&사워크림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맛인데요,

어니언 시즈닝 가루가 정말 맛있어요.

적당히 짭조름하면서 사워크림 향이 살짝 더해진

맛이에요.

짠 게 당길 때 가장 많이 손이 가는 과자예요.

토마토&피자
토마토&피자

칼로리 200kcal

식이섬유 2g

단백질 12g

MBTI단백칩 토마토&피자는 새로 나온 맛인데요,

토마토 피자맛 과자를 먹는 바로 그 맛 그대로입니다.

옛날에 자주 먹던 시중에 파는 피자맛 과자가

생각나는 그런 맛이에요.

어니언 이후로 제가 좋아하는 맛입니다.

시중 과자와 별반 다를 게 없어요!

스위트콘&체다치즈

스위트콘&체다치즈

칼로리 205kcal

식이섬유 2g

단백질 12g

MBTI단백칩 스위트콘&체다치즈맛도 

새로 나온 맛입니다.

저는 체다치즈를 그다지 선호하지 않아서 

이 과자는 사실 그저 그랬어요.

그런데 치즈를 좋아하는 저희 언니는 

정말 잘 먹더라고요.

그만큼 치즈향이 강한 맛입니다.

MBTI단백칩

MBTI단백칩 한 봉지에 용량은 이 정도가 들었어요.

너무 많지도 적지도 않은 적당한 양이예요.

또 이렇게 아담한 사이즈라 

외출할 때 들고나가기 전혀 부담스럽지 않아요.

저는 실제로 친구들 약속이 있으면 

다이어트할 때는 항상 이 과자를 가지고 나가요.

친구들이 안주 먹을 때 전 양심상 단백 칩 먹습니다.ㅋㅋ

 

다이어트할 때도 사실 과자 안 먹고 싶은 거 

아니잖아요?ㅠㅠ

참고 참다 보면 언젠간 입이 터지는데 

그럴 때마다 단백 칩 조금씩 드셔주시면

좀 더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가 가능해지는 것 같아요.

남녀노소 불문 다이어트하신다면 

퓨어석의 픽 MBTI단백칩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