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라스윗] 상상도 못 한 달콤한 다이어트

다욧은템빨

by 퓨어석 2021. 8. 30. 12:27

본문

반응형

[라라스윗] 상상도 못 한 달콤한 다이어트

안녕하세요! 퓨어한리뷰의 퓨어석입니다.

3n 년 평생을 다이어트와 싸우고 있는 저는 평소에 먹는 다욧 템이 참 많아요. (다욧도 템빨인 거 아시죠?! ㅎㅎ)

요즘은 다이어트식품이 하도 잘 나오기 때문에

다이어트 어렵게 하실 필요 없는 건 다들 아시죠?!
오늘은 그중 제가 정말 애정하고 애정 하는 라라스윗 탑 3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왼쪽부터 바닐라빈, 치즈케이크, 군고구마

짜잔! 다 먹어본 결과 제 탑3는 라라스윗 바닐라빈, 치즈케이크, 군고구마입니다!!
다른 여러 가지 맛도 먹어봤지만 제 취향은 저 세 가지더라고요 ㅎㅎ

구매처는 라라스윗 홈페이지, 쿠팡 프레쉬, 배민 비 마트, 마켓 컬리 등 굉장히 다양한데요,

저는 보통 쿠팡 프레쉬나 배민 비 마트를 이용하는 중이에요.

왜냐하면 항상 아이스크림이나 과자는 갑자기 먹고 싶고 그때 먹지 않으면 안 되는

그런 식욕이잖아요! 다들 공감하시죠?!  ㅎㅎㅎ

특히 여성분들 생리 전 증후군 다들 겪으시잖아요!! ㅎㅎ 

그럴 때를 대비해 저는 라라스윗을 구매해놓고 갑자기 단 게 당길 때 

라라스윗을 먹곤 합니다.

쿠팡 프레쉬를 이용하면 다음날 새벽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고 

그것도 못 참겠다!! 당장 먹어야겠다!! 하면 전 비 마트를 애용하고 있습니다.ㅎㅎ

라라스윗 바닐라빈

라라스윗 바닐라빈 맛은 아이스크림 안에 바닐라빈이 콕콕콕 박혀있어요.

제기준 투게더 고급 버전 같은 느낌이 들어요.

전혀 기존 당이 높은 아이스크림에 비해 뒤지지 않는 맛입니다!! 

오히려 저는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한통 다 먹어도 260칼로리 ㅎㅎ 정말 괜찮지 않나요.

라라스윗 군고구마

라라스윗 군고구마 맛은 이번 신제품입니다.

역시 라라스윗 명성답게 정. 말. 맛있습니다.

라라스윗 다른맛에 비해 질감은 더 딱딱해요.

이것도 기존 고구마 맛 아이스크림 그대로예요!

전혀 뒤지지 않습니다. 정말요!!

한통 다 먹어도 285칼로리입니다.

라라스윗 치즈케이크

라라스윗 치즈케이크는 제 맘속 1등!! 

배스킨라빈스 뉴욕 치즈케이크 맛 아시나요,,? 그 맛이랑 똑!! 같!! 아!! 요!!

똑같이 치즈케이크가 콕콕콕! 박혀있어요!

베라 물론 맛있지만 다이어터에겐 칼로리 걱정 안 할 수 없잖아요.

이건 한통을 다 먹어도 355칼로리로 라라스윗치곤 칼로리가 좀 있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그만큼 더 맛있어요,, 강추합니다,,

저는 정말 아이스크림이 당길 때 한통씩 순삭 하곤 합니다.ㅎㅎ

그래도 355칼로리밖에 안되니까요!

다른 아이스크림에 비해 좀 더 꽁꽁 얼어있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많으신가 봐요.

저는 그런 거 전혀 모르겠던데,, 무튼 당류, 지방이 낮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여러분,, 세상에서 제일 살찌는 조합이 뭔지 아세요,,?

당류와 지방의 조합이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사실 다이어트해도 단거 당기잖아요!!

먹고 싶잖아요!!

평생 다이어트한다고 아이스크림 안 먹고살 수 없잖아요!!

생리 전에 단거 당기잖아요!!

당뇨라 당 걱정 되시잖아요!!

그럴 때 라라스윗 정말 정말 강추합니다!

내 돈 내산 정말 많이 사 먹은 ㅋㅋ 지금 글 쓰면서도 먹고 있는 퓨어석,,ㅋ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