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얌희 스프레드] 악마의 잼이 아닌 천사의 잼

다욧은템빨

by 퓨어석 2021. 10. 5. 22:13

본문

반응형

[얌희 스프레드] 악마의 잼이 아닌 천사의 잼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오늘은 다시 다이어트를 시작한 저를 위해(ㅋㅋ)

칼로리가 굉장히 착한 천사의 잼을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얌희 스프레드

악마의 잼 누텔라 아시죠?ㅎㅎ

악마의 잼 반대인 천사의 잼 

얌희 스프레드 초코맛입니다!

왜 천사의 잼 이냐고요!?

맛은 똑같은데 칼로리가

정말 어마 무시하게 낮아요!

얌희스프레드

이렇게 한 손에 들어오는 아담한 사이즈예요.

한 통에 200그램이 들어있어요.

한 통을 다 먹어도 272칼로리입니다!!

놀랍지 않나요!!

얌희스프레드

설탕 대신 알룰로스가 함유되어있고,

알룰로스가 함유된 초코베이스가 주 원재료입니다.

다이어트의 최고 적이 당이잖아요.

당만 안 먹어도 다이어트 성공이잖아요?

얌희 스프레드 초코맛은 

설탕 대신 안심할 수 있는 알룰로스가 들어가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알룰로스는 설탕 대신 먹을 수 있는 대체당인데요,

칼로리가 거의 없어 요즘 많은 제품에 

알룰로스가 쓰이고 있어요.

얌희 스프레드

질감은 떴을 때 주르륵 흐르는 

부드러운 질감이에요.

냉장고에 넣으면 살짝 굳어서 

살짝 초콜릿 같아지는데 

그 질감도 저는 좋아합니다.ㅎㅎ

 

그래도 어떻게 악마의 잼 누텔라에 비빌 수 있겠어

이렇게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근데요, 먹어보면 생각이 달라지실 거예요.

저는 정말 다른 점을 1도 모르겠어요.

악마의 잼 그대로의 맛에 칼로리만 다운된

그 느낌 그대로입니다.

 

누텔라 초코 향 그대로에

견과류가 함유된 맛이 살짝 나고

그냥 속세의 맛입니다.

더 이상 설명은 필요하지 않습니다.ㅋㅋ

달달한 초코맛 그대로입니다.

얌희 스프레드, 미주라 토스트

다이어트 식품 중 유명 템인 미주라 토스트와 

함께 먹으면 정말 잘 어울려요!

미주라 토스트, 얌희 스프레드
미주라 토스트, 얌희 스프레드

바삭바삭하고 굉장히 담백한 미주라 토스트에 

얌희 스프레드를 올리면 정말 천상의 맛!

이거 먹고 다이어트가 된다고?

라는 생각이 드는 맛입니다.ㅎㅎ

 

다이어트할 때 

당 정말 당기잖아요.

생리 전에 초콜릿 먹고 싶잖아요.

가끔은 입 터질 때가 오잖아요.

이럴 때 꼭 얌희 스프레드 초코

드셔 보세요.

강추합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