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인카페] 꼭 비 올 때 가야 하는 카페

맛집

by 퓨어석 2021. 9. 10. 20:43

본문

반응형

[용인카페] 꼭 비 올 때 가야 하는 카페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이번에는 요즘 같은 비 시즌에 맞게 

꼭 비 올 때 가야 하는 감성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운영시간

매일 11:00 - 21:00

Last order 20:30

노 키즈 존 (10살 이상 가능)

*주차 가능*

고매커피 외부

저는 평소에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카페나 

한옥 카페를 굉장히 선호하는데요,

이곳은 보자마자 비 올 때 

참 운치 있을 것 같은 생각에 

비 오는 날 다녀왔습니다.

고매커피 입구

고매커피 내부

들어오는 입구도 참 멋있어요.

바닥에 돌계단도 그렇고 

여러 가지 소품들이 다 한옥과 

어우러져서 너무 멋있더라고요.

한옥은 사람을 참 편안하게 해주는

힘이 있는 것 같아요.

고매커피 내부

가운데 나무가 떡하니 있어서 신기했어요.

어떻게 저런 인테리어를 하셨나 싶더라고요.

가운데 나무와 전등, 한옥이 다 너무

조화롭게 어울려요.

옛날 시골집에 온듯한 느낌 ㅎㅎ

고매커피 내부
고매커피 내부

처마 아래로 비 떨어지는 게 

보이시나요?

저거 보려고 제가 비 올 때까지

기다렸습니다!ㅎㅎㅎ

바깥에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운치를 그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앉아서 비 오는 구경만 한 시간을 

넘게 하다 왔네요.

물 멍이 아닌 비 멍,,ㅎㅎ

고매커피 메뉴판
고매커피 디저트
왼쪽부터 아인슈페너, 숲 차

아인슈페너 맛있는 집 찾기 참 어려운데

여긴 크림도 쫀득하니 참 맛있었어요.

숲이라는 차는 장미와 해당화가 들어가는데

향기만 맡아도 피로 해소가 되는 기분이더라고요.

정말 향기로워요.

배가 너무 불러 디저트를 못 먹었는데 

디저트류도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다음에 또 방문하면 디저트도 꼭 

먹어보고 싶네요.

 

재방문의사 100%!!

비 올 때 가봤으니 

이번엔 맑을 때 분위기도

보러 가 보고 싶어요.ㅎㅎ

외곽 데이트하고 싶으시면 

고매 커피 너무너무 추천드립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