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왕카페] 백운호수 핫플 그린플래그 커피

맛집

by 퓨어석 2021. 9. 9. 17:37

본문

반응형

[의왕카페] 백운호수 핫플 그린 플래그 커피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오늘은 백운호수의 핫플 카페를 소개 해드리려고해요.
바로 그린 플래그 커피입니다.

운영시간
매일 11:00 - 21:00
명절 당일 휴무
*주차 가능*

012
그린플래그커피 외관

외관 정말 멋있지 않나요!?
제가 가게 된 이유도
저 외관에 너무 반해서
다녀왔습니다.ㅎㅎ
물론 내부도 너무 예뻐요!

그린플래그커피 내부

01
그린플래그커피 내부

제가 제일 맘에 들었던 공간인데요.
저는 저렇게 큰 창에
뷰가 좋은 게 참 좋더라고요.
뷰가 참 멋있어요.

그린플래그커피 1층

인테리어 소품 하나하나
신경 쓰신 게 느껴지는 카페입니다.

그린플래그 커피 2층

2층도 참 멋있지 않나요?
1층은 모든 사람이 사용 가능하고
2층은 노 키즈존입니다.

그린 플래그 커피  메뉴판

뷰가 좋은 곳은 항상 가격대가 살짝
높은 면이 있는 것 같아요. ^^;

자몽에이드, 캐모마일, 플레인스콘, 앙버터모나카

제가 평소에 식기에 관심이 없는 편인데
여기 식기들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아기자기 하니 너무 사고 싶은 비주얼!♥

자몽에이드는 정말 자몽한개를
그대로 넣으셨나 봐요.
달지 않고 자몽 그대로를 느낄 수 있어서
저는 정말 좋았습니다.
그렇지만 달달한 에이드를 좋아하신다면
비추입니다.
플레인 스콘은 라즈베리 잼과 생크림이
같이 나오는데요, 라즈베리 잼이
플레인 스콘과 너무 잘 어울렸어요.
오랜만에 스콘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고요.ㅎㅎ
앙버터 모나카는 처음 먹어봤는데
평소에 앙버터를 안 좋아해서 그런지
평범했습니다,,ㅎ

자몽에이드

너무 맛있는 자몽에이드를 만나서
기분 좋아 한컷!ㅎㅎ
컵에도 그린 플래그 커피 로고가 있어
참 귀엽네요.

그린플래그커피 테라스

테라스에 앉으시면
이런 백운호수 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비만 안 왔으면 너무너무 테라스에
앉아있고 싶었어요.ㅠㅠ
그렇지만 비 오는 날도 참 운치 있고
좋았어요!ㅎㅎ

근교에 드라이브 가실 때 의왕 백운호수
정말 강추드려요.
맛집도 참 많고 제가 다녀온
그린 플래그 커피 카페도
대왕 추천드립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