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천맛집] 부천러들은 다 안다는 부천 닭발 골목

맛집

by 퓨어석 2021. 9. 8. 17:12

본문

반응형

[부천맛집] 부천러들은 다 안다는 부천 닭발 골목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전 굉장한 맵찔이인데요, 맵찔이도 가끔은

매운 게 당길 때가 있거든요!ㅎㅎ

그럴 때마다 제가 방문하는 동네 맛집을 

소개합니다!

운영시간

매일 12:00 - 06:00

주차

송내 북부역 공영 주차장

얌얌불닭발 외관

여기는 닭발 골목으로 유명해서 

 여러 가게가 같이 모여있어요.

호미 불닭발 얌얌 불닭발 등등 

부천인인 저는 얌얌만 갑니다^^ㅎ

얌얌불닭발 메뉴판

저는 국물닭발보단 숯불 닭발을 선호하는 편이라

항상 B세트 메뉴를 먹어요.

B세트 구성은

무뼈숯불닭발, 오돌뼈, 계란찜, 김가루 밥, 쿨피스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맵기 조절도 가능하기 때문에 

저같은 맵찔이라면 무조건 안 맵게 해달라고

해야 합니다!!!

그래도 맵거든요 ^^,,,ㅎㅎ

왼쪽부터 김가루밥, 불닭발, 오돌뼈

짠! B세트 기본 구성입니다!

닭발 비주얼 제대로지 않나요?ㅎㅎ

맛도 제대로입니다.

너무 혀가 아린 매운맛이 아니라

적당히 매콤하면서 양념 맛이 죽여줍니다.

게다가!!!! 불맛!!!!

닭발에서 불맛이 나서 맵찔이인 저도 

순-삭 하게 만든다는,,ㅎㅎ

오돌뼈는 닭발보다 살짝 더 매운데요,

이것도 혀가 아픈 맛은 아니고 

양념이 밥과 잘 어울리는 맛이에요!

저는 오돌뼈와 김가루 밥을 섞어서 

주먹밥을 해먹기도 합니다.ㅎㅎ

정말 잘 어울려요!

같이 나오는 계란찜 ㅋㅋ

정말 크지 않나요 

냉면그릇 크기에 나옵니다.ㅋㅋ

진짜 커서 계란 덕후인 저도 

다 못 먹고 나왔어요 ㅋㅋ

매울 때마다 계란찜 먹어주고 

또 닭발 먹고 무한 반복

아시죠?ㅎㅎ

77ㅑ~~ 저는 이 조합을 제에에에일 좋아합니다.

김가루 주먹밥+닭발!!!

주먹밥이 매운맛을 잡아주면서

적당히 매콤한 맛이 올라와서 

정말 환상의 궁합!!!

 

제가 정말 맛 표현이 서툴러서 

이 맛있는 맛을 설명을 잘 못하겠지만

가보시면 알 거예요!

매운 거 당기시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십니다.

두 분이서 드시면 세트로 시켜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