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13 미니 블루 후기

조잘조잘

by 퓨어석 2021. 11. 7. 21:50

본문

반응형

아이폰 13 미니 블루 후기

안녕하세요. 퓨어한 리뷰의 퓨어석입니다.

제가 드디어 폰을 바꿨어요!!! 

아이폰 7을 정말 오랫동안 쓰다가 

주위에서 다들 노인학대라며,,, 

이제 놔주라며,,,ㅋㅋㅋ 하도 뭐라 해서 

또 정말로 폰이 너무 느리기도 해서 

이참에 아이폰 13 미니로 바꾸게 됐어요!

저는 부천 중동 이마트 안에 있는 

에이 스토어에서 구매했어요.

이마트 안에 있는 매장이라 신세계 상품권 사용이

되더라고요!

상품권 선물 받은 게 있는터라

상품권 사용도 할 겸 여기에서 구매했습니다.ㅎㅎ

아이폰 개봉기!! 두둥 

정말 예쁜 블루예요!

원래 제가 블루 색상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데 

프리다이빙을 시작한 뒤로 바다색이 

왜 이렇게 좋은지 모르겠어요.ㅎㅎㅎ

그리고 13 미니 블루는 정말 영롱하고 예쁜 

블루예요!!!!

오랫동안 블랙만 사용하다가 블루 제품 사용하니

기분 전환되고 정말 좋더라고요.ㅎㅎ

정말 영롱함 그 자체,,,!

잘은 모르지만 아이폰 12보다 13이 

배터리 부분에서 훨씬 좋아졌다고 해요.

저는 아이폰이 항상 아쉬웠던 게 

2년만 지나도 배터리가 빨리 닳는 부분이었는데 

이번에 보완되었다니

이번엔 더 오래 써봐야겠습니다.^^ 

원래 있는 아이폰에 있는 정보 복사해오기 하는 법! 

새 아이폰을 켜시면 정보를 복사해오겠냐는 

멘트가 나오고, 원래 있는 아이폰으로 저렇게 

스캔해주시면 바로 정보 이동이 됩니다!

참~ 쉽죠?! 

하시게 되면 바로 아실 거예요! ㅎㅎ

 

앞으로 아이폰 13 미니 제품으로 

맛집 투어 먹방 투어 열심히 다녀서 

더 나아진 사진 화질로 돌아오겠습니다.ㅋㅋㅋ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